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커피, 하루에 얼마나 마시나요?

in #kr6 years ago

물론 개인텀블러 들고다니는게 귀찮을수는 있지만 전 좋다고 생각해요 !! 요즘 미세먼지로 인해 환경문제를 몸으로 (심각하게) 느끼는데... 작은 것부터 변화가 필요한것 같아요 ㅎㅎ 게다가 ㅋㅋ선물받은 텀블러 쌓여만 가는데 활용할수 있어서 더 좋은듯...!!

Sort:  

미세먼지가 확실히 환경이나 건강문제에 불씨를 던지긴 했죠(순기능?!)
선물받은 텀블러가 쌓여가신다니...!
요일 별로 돌아가면서 사용하시면...ㅋㅋㅋㅋㅋ

뭔가 마음에 드는 텀블러가 없으니까 하나 만들어버리고 싶네요..

ㅋㅋㅋ텀블러 만들 수도 있나요???? 뭔가 내가 디자인한걸 갖고 있으면 너무 좋을것 같긴하네용 ㅋㅋㅋ

제가 한 번...! ㅋㅋㅋㅋ

한다면 응원합니다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7329.79
ETH 2914.99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