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진

in #kr5 years ago (edited)

탈진??

요즘은 일요일에만 스튜디오 오픈하고 촬영중이다. 오늘도 촬영하러 룰루 랄라 ~~ 오늘은 팁??도 받고 해서 기분 업 ㅋㅋ 수목은 딸기팔고 평일은 샵에 있고 일요일은 스튜디오에서 촬영하고 ~~ 꽉꽉 체워서 돌아가는 중.. 11월 부터는 명절 빼고는 쉬는 날 없었던 듯.. 최근에 현타가 좀 왔었음..
거기에 대부분 혼자인 생활에서 종일 누군가와 함께 있어야 하는 생활이다 보니.. 혼자 있는 시간의 줄어 듬으로 스트레스도 빡.... ㅎㅎ 대부분 혼자 종종 함께를 즐기는 나인데 요즘은 거꾸로임..

밥도 혼자 먹는게 좋고.. 카페도 혼자 뒹굴 거리는게 좋고 한데.. 요즘은 늘 누군가 옆에 붙어 있음 쿨럭..

최근에 마사지는 손님 받으면서 연습도 하고 있었는데 뭐랄까 급 슬럼프 와서.. 실수실수 하게 되면서 잠시 쉬고 연습만 하는 중.. 뭐랄까 재미가 있었는데 머엉 하고 있다랄까.. 뭐 몇일 완전 쉬기도 했었고 하니.. 초보초보한 내가 헤메는건 당연할지도.. 꾸준히 하다보면 기복이 있어서 기본 이상은 하겠지.. 슬럼프 모드에서 다시 회복 중 ~~ 실력아 올라와라 올라와라 ~

뭐 여튼 이모저모 해서 탈진모드였음..
그냥 오롯이 쉬는 날이 하루 정도 있었으면 좋겠다랄까..
다음 주 일요일 쯔음에는 그리 하고 있을 듯
나를 챙겨주는 시간을 쏙쏙 쌓아 봐야지 ~~

잡담

뭔가 계속 헛발질 중인 것만 같은 요즘이라 투덜투덜 해 봤습니다 ㅎㅎ
오늘 전철로 오고 가면서 천녀유혼 봐서 AAA에 포스팅을 해볼까 하나.. 귀차니즘이 돋아서 자중을 ~~
AAA는 저랑 좀 어울리는 느낌이라 포스팅해봐야지 하고 있는데 첫포스팅은 언제나 할런지요 ^^

여튼 모두들 주말밤 행복하게 보내셔요 ~~
자두스무디 한잔에 취해 ~ 이게 알콜이 있는건가 칭얼칭얼횡설수설 대다가 가요 ㅋㅋㅋㅋ

Sort:  

휴식 없는 일정은 장기적으론 더 지치게 만들어서 효율을 떨어트리죠.
적당한 휴식도 꼭 챙기시길요.

이제 다음 달 쯤이면 휴식할 텀이 좀 생길 것 같기는 해요 ~

딸기형!!

AAA 오시면 kaka-aaa 내 동생이 거기 있는데
격하게 환영드릴께요.

이게 혼자 지내는 사람은 누가 옆에 계속있음 힘들어요
저도 혼자 지금 6년째~~~
가끔씩은 나에게도 보상을 줘야 합니다. 보상을 거하게 주세요^^

감사합니다. 보상 가득 ㅎㅎ

가운데님의 AAA 포스팅이 기대됩니다 ㅎㅎㅎ

요즘은 딱히 쓸께 ~~

평소에 영화를 많이도 즐기시니 AAA 가시면 스타가 되실듯해요. ^^ 힘내시고 새로운 한 주를 만나세요. ^^

감사합니다. ^^

버닝썬이 아니라 버닝 아웃되면 클나요. 휴식... 결코 아무것도 하지 않을 자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

초보 때 실수를 해야 좋은 기술이 몸에 밴다고 하더라구요.
스트레스 너무 받지 마시고, 그런 실수들이 하나하나 고쳐져야 좋은 기술자가 되니 즐기세요.^^

으쌰!! 으쌰!!

장터에 마사지 연습에 일요일 스튜디오 촬영까지 정말 열심히 사시네요
열심히 하신 만큼 좋은 결과 곧 있을거에요~
슬럼프도 극복 잘 하시길 바래요 ^^

이것 저것 손이 가는게 많네요 ^^

더이상 미루지말고 롸잇나우~💙 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3잡이신가요? ㅎㅎ
일주일을 바쁘게 보내시네요.

뭐 이모 저모로요 ^^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는군요 ^^ 잘쓰면 정말 좋죠 ㅎ 빨리 트리플의 세계로 오세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다들 거기 계시더군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38.80
ETH 3565.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