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아장!!! 짜장~~~

in #kr5 years ago (edited)

짜장01.jpg

오늘 의 저녁입니다.
짜장입니다. 고추쟁반짜장~~
생각보다 엄청 매운건 아니지만 딱 맛깔나는 정도로 맵습니다.
해물이 많이 들어서 해물쟁반이 더 어울릴 것 같습니다.

다시 따져 보자니 이건 쟁반이 아니니
해물 접시 짜장 정도라고 해야 겠네요 ㅋㅋ ㅋ

적당이 매콤하고 쫄깃한 오징어도 있어서 맛납니다

짜장02.jpg

다 먹었을 때는 살짝쿵 배부르기는 하지만 ~~~
뭔가 아쉬운감이 있더군요. 사실 이것까지 더 먹으면 조금뒤에 너무 배불러서 후회할 것 같지만..
짜장면에 밥한공기의 유혹을 넘길 수는 없었습니다.

거기다 밥도 어마어마하게 나오더군요.
폭식이라 30분 뒤에 소화되면서 배가 너무 뽀동하면 어쩌지 했는데?
종일 이모 저모 많이 움직여서 그런지 딱 좋더군요 ^^

사실 양념이 적기는 했으나..
양념만 달라고 하기는 애매하므로 덕당히 살짝 비며 먹는 스타일로 먹었습니다 ^^

우렁 총각

어제는 부대찌개를 먹으러 갔습니다. 놀부부대찌게인데 뷔페스타일로 된곳이지요 ^^ 다먹고 깔끔하게 아이스크림하나까지 후식으로 주는 곳.

주문을 하고 부대찌게에 들어갈 토핑들을 가지러 갔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콘셀러드~~ 그리고 사라다라고 불렸던.. 과일셀러드도 퍼오고 ~~
떡뽁이도 있길레 퍼왔습니다. 깔끔하게 세팅하고 다시 라면사리를 가지러 다녀왔죠.

그런데 없는 겁니다. 제자리에 제가 가져다 둔게 없어요 ㅜㅜ
종업원이 날 무시하나 ㅋㅋㅋㅋ 잠시 엉뚱한 생각도 해보지만..

알고 보니 바로 뒷테이블에 가져다 놨습니다. 그분들은 저보다 살짝 늦게 들어왔는데.
방금 들어와서 저랑 테이블 세팅이 비슷했던거지요.

헉!!!!
뭔가 민망해서 모른척 ~~~
뭐 그분들에게도 서빙을 한셈이니까 윈윈할걸로 ㅋㅋㅋ
그냥 저는 제껄 다시 가져왔습니다. 뒤에서 가져다 둔적 없는데 이게 왜 있지 기본인가?
수근수근 하는게 얼픽 들리더군요 ㅎㅎ

네 이렇게 저는

우렁총각

이 되었습니다.

퍼블

퍼블에 처음으로 저의 노래를 올렸습니다. 올린 곡은 태양을 피하는 방법 ㅋㅋㅋ 오늘은 종일 이모 저모 바빠서 가볍게 올려야지 하면서 예전 영상들을 뒤지다가 올렸네요.
https://publyto.com/posts/4789

그런데 반응이 없습니다. 역시 스티미언님들은 따스하신 분이었습니다.

프로 고막파괴러인 저에게 댓글도 달아 주시고 보팅도 주시고 ㅋㅋ

잡담

본래 화요일 10시 반마다 방송을 하곤 했습니다. 뭐 보러 오시는 분은 없지만요 ㅜㅜ 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아직 일하는 중이어서 패스하기로 했습니다. 내일 부터 딸기를 팔러 나가니 제 일을 할시간이 없거든요. 아직 할일은 많은데 시간은 없고 뭐 그러합니다. 뭐 내일 봐서 딸기 파는 것 켜볼께요 ㅋㅋ

저는 휴식하러 와서 잠시 요글을 쓰고 제 일하러 뿅~~~ ㅎㅎ 빨리하고 일찍자야 해요!!!
보통 11시 정도에 일어나는데 내일은 7시에 일어나야 한다구요. ㅋㅋ
부디 꿀잠을 자고 개운한 기분으로 일어날 수 있기를 ~~

내일 딸기 예약하신 분들 명단이 넘어 왔네요. 기존에는 설향도 예약 받았었는데 제가 신경 많이 못쓰므로 매향이라는 품종만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아 내일 장터 날이구나 생각이 들더군요 ㅋㅋㅋ

잠시 조잘조잘 하다 갑니다. ^^

꿀잠주무셔요 ^^

Sort:  

ㅋㅋㅋㅋ너래 들으러 퍼블갈게요ㅋㅋ근데 귀에서 피나는거 아니겟죠??ㅋㅋㅋㅋㅋㅋㅋㅋ

꿀잠 주무시고 내일도 완판하시길 바랍니다. ㅎ

짜장에 밥이 어마어마 하군요.
양념이 진짜 모자르셨을거 같아요 ㅋㅋ

놀부 부대찌개 손님은 아마 포스팅에 누가 맛있는거 잔뜩 갖다 놓았다고 여기 서비스 좋다고 쓰셨을거같아요.

여전히 하루가 바쁨바쁨하신 샌터링님이시네요^^~
올해 딸기도 완판 유투브도 구독자 업업하시길..

짜장면도 먹고싶지만 딸기가 더 생각나네요
낼은 딸기 사먹을 정신이 있을라나 모르겠어요~

완전 맛나 보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노래는 유튜브에도 있겠죠???

아 이밤에 짜장면 사진은 고문이네요 ㅠㅠ

사실 짜장만 먹으면 양이 좀 적긴하죠ㅎㅎ

ㅋㅋ 왜 서빙까지 해주세요. ㅋㅋ
오늘 밤에 음식사진 많이 봐서 힘든데 이 짜장면 엄청 맛있겠네요. ㅠ
굿밤~꼭 일찍 주무세오 ㅎ

비 곡을 소화하는군요 태양을 피하는 방법 부르기 쉽지 않을 텐데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7863.38
ETH 3708.58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