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퀴즈인가요? 흠... 타올이니깐 불타오른다!

흠. 깜깜하네요.. 주름진 어두움?
그러지 마시고.. 힘내세요..

으쌰 으쌰 !!!

수건좀 빨아야 겠네요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 넵 깨끗이 ~

제가 잘못했어요.
딸기 이야기 안하겠습니다.

무슨일인지 모르지만 그럴땐

  • 먹는다.
  • 아주 슬프거나 재밌는 영화를 본다.
  • 잠을 잔다.
    이런 방법이 있어요. 매일 매일 화이팅입니다^^

ㅋㅋㅋ 잠은 요즘 일정상 늘 부족이 ㅋㅋㅋ
슬프거나 재미있는 영화 좋네요 ^^

그럼 딸기는 주신다는 의미로
앗싸~~~
가운데님 만세!!!

무슨 일 있으신지 ㅠ..?! 모쪼록 나쁜 거 아님 좋겠습니다!

네넹 ㅋㅋㅋ 새로운 포스팅에서 그 뉘앙스를 ~

👌🏻

Posted using Partiko iOS

사진속의정체는 뭔지 잘모르겠지만 안좋은 분위기라는건 느낄수 있네요

코노 가셔서 시원하게 샤우팅을 한번. . .
화이팅 입니다

먼가 우울한 느낌이 ㅠㅠ

Posted using Partiko iOS

오늘은 즐거운 일 과 함께 하시길 바랄게요
센터링님!!

깜깜한 느낌이네요 힘내세요~

가운데님 화이팅 입니다.

오늘 먹고 싶은 거 실컷 드시고, 하고 싶은 거 실컷 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341.19
ETH 3145.13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