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뻐져라 머리머리 ~~

in #kr6 years ago (edited)

머리손질한지 3개월 정도 된 것 같네요. 한 2년 정도 단골 미용실이 닫히고 다른 곳 잠시 가다.. 동선에서 벗어나기도 했고 해서 지금은 미용실을 고민중입니다.

사실 머리에 그리 신경쓰는 것도 아닌데 괜시리 고민이 되는군요 ㅋㅋ
머리에 왁스도 안바르고.. 드라이도 자주 까먹고..
역시 삭발이 답인걸까요? ㅋㅋㅋ


소소한 삭발사진 몇컷.. 살짝은 소소하지 않은 것 같기도 하고..
생일이기도 하니 기분 낼겸 상담도 잘해주고 살짝쿵 가격도좀 있는 곳에서 기분 내볼까도 하다가..
한번 가면 계속 가는 성격이다 보니.. 그것도 좀 고민되고 ㅋㅋ

이금의 머리는 요 영상 보면 나오듯이 덥수룩하네요 모자쓰면 뒤로 꽁지가 하늘로 치솓아요..
락커처럼 머리를 길러 볼까? ㅎㅎ

여러분은 미용실 선택하는 기준이 무엇인가요?
머리스타일 추천해 주실분?? ㅎ

일단 나가서 걸어보면서 그냥 끌리는데 들어가봐야 겠군요 ㅋㅋ

선물인가?

어제 후오비 가입했었지요.. 그런데 뭐 이벤트 당첨되었다고 전화 왔네요. 0.01 입금하면 4만원 상당의 코인을 준다는데 고객님 당첨된거라고 ㅎㅎ 제 UID 숫자까지 콕찝어서 말하니 당첨인가 싶기도 하고 ㅎㅎ
4만원 상당의 코인을 주는 줄 알고 좋아했는데 무료 수수료 쿠폰이었네요 쿨럭 ~ 거래는 안하고 짱박아 두고 있는지라.. 여튼 감사합니다만 살짝 아쉽 ㅋㅋ 여튼 선물 감사합니다

잡담

불금이네요 화이야!!!
전 내일 오전에 예약이 있다가 다음주로 넘어사서 오전이 잉여해지면서.. 클럭?? 잠시 떠올렸으나 뭔가 예전처럼 끌림이 없어서 패스하고.. 친구랑 카페에서 뒹굴뒹굴할까 하는 중입니다 ㅋㅋ

아 레오님께는 춤을 춰서 코인이 오른다면 춤추고 몸을 불사르겠다고 했는데 ㅋㅋ자세이 보면 "짤"이라고 분명히 말했습니다 ㅋㅋ 딱히 눈에 뛰는게 없어
뒤적뒤적 거리다가 예전 즉흥춤 할때 사진 있길레 ㅋ 뭐 이걸 원하신건 아니실껀 알지만 ㅋㅋㅋ 부끄러우므로 뭔가 찍게 되면 업뎃하도록 하죠~ 몸치인지라.. 흠.. ㅋㅋ

아 그리고 갑자기 무시무시한 사진들이 나와서 놀라신 분들에게는 죄송함을 표합니다 ㅎㅎ

Sort:  

함께 춤추는(?) 묘령의 저 여성분은??
전설의 우렁 스티미언 ????????????

아니옵니다. ㅋㅋㅋ 저분 이름도 모른다는 ㅋㅋ

삭발하니 날카롭게 보입니다. ㅠㅠ

그런데 왜 ㅜㅜ 하시는 거에요 ? 제가 금품을 요구한 것도 아닌데 ㅋㅋㅋ

주말 코인은 불장인가요~!!
코인 가즈아~
마지막사진 덤블링은 성공하셨나요 ? 실패하셨으면 엄청 아프셨을거같은데 ㄷㄷ

불장 가즈아~~
덤블링 정도는 가볍죠 ㅋㅋㅋㅋ 응? ㅋㅋ

즐겁게 살자구요~~^^

즐겁게 즐겁게 ^^

겨울이라 추워서 길어도 될듯해요 목도리대신 칭칭 감을수도 있고 ^-^

그정도로 기르려면..... ㅋㅋ

ㅎ 저 즉흥춤을 영상이나 짤로 봤음 대박이었을탠데 아쉽네요 ㅎ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여기 저기 뒹구르고 부딪치고 하는 춤이었죠 ㅋㅋ

짧은머리... 염색머리 잘 어울리시는 것 같네요.^^

생일 축하드리고 불금 행복하세요.
소소하지만 풀봇^^

고맙습니다.
저게 지금 으로 부터 10년 전쯤이려나요 ㅋㅋㅋ
생일 축하 풀봇 감사합니다. ^^

4만원 대박이라고 생각하다가 무료수수료 쿠폰이란 말에 제가 다 시무룩해집니다.ㅡㅡ

거래 많이 해서 본전을 뽑아야 ㅋㅋㅋ

헤어스타일이 남성미 풀풀 나는 그런 헤어스타일만 좋아하시나보네요^^
미소년 스타일 한번 해보세요 ㅎ

지금도 미소년.. 죄송합니다 ㅋㅋ

오~~~가운데님 빨래하셨나요?!
자꾸만 그게 궁금하네요 또 옷 사지 마시고 얼른 빨래방 좀;;
ㅎㅎㅎ
영상 속 머리 넘 긴가요?
제가 볼 땐 아직 괜찮은데..맘에,드는 미용실 꼭 찾으세요!!
길러서 묶어도 어울리실 듯한데...;;

빨래는 오늘 클리어 했습니다 ㅋㅋㅋㅋㅋ
네 좀 긴느낌이어서 가볍게 짤랐네요 ㅋㅋ 인증샷도 조만간 ㅋㅋㅋ
기르면 제가 버티기 힘들 듯 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3313.23
ETH 3079.99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