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이 사라졌을 때는~~

in #kr5 years ago (edited)

자주 집에서 핸드폰을 잃어 버리는 1인입니다. 주로 핸드폰을진동으로 걸어놓기도 하고.. 혼자면 전화 걸어 줄사람도 없..
이 방법 알기 전에는 한참을 집청소할겸 탐험을 떠났는데 ~~~ 작년이던가 올해초던가 알고 부터는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 ㅋㅋ

일단 구글웹페이지에 접속 할 수 있는 기기가 필요합니다. 노트북이든 다른 핸드폰이든 태블릿이든 말이죠.

웹페이지를 열고 구글로 이동합니다 "핸드폰 찾기"를 검색 꾸욱!!!
위치 추적해서 어디있는지 지도와 함께 똭 알려 줍니다.

어딘가에 떨궜을 경우에 요것도 유용하겠죠.

당장 방에서 찾을 땐느 벨소리 울리는게 짱이죠 ㅋㅋ

여기에서 "벨소리 울리기"를 클릭하면.. 벨이 울립니다.
진동이나 무음일지라도 벨소리가 울립니다!!! ~~

핸드폰계정 구글 아이디만 있으면 요렇게 편하게 찾을 수 있답니다. ^^
핸드폰을 잘 간수하는게 제일 좋은 방법이지만 자주 덤벙데는 저는 자주 사용하네요 ㅋㅋ

탈춤.gif

아 찾고 나서는 저처럼 이렇게 춤을 추시면 됩니다 ㅋㅋ

몰랐던 유플 혜택..

VOD 다이어트로 티빙이랑 푹을 해지하면서 TV에 나오는 것들은 안보고 살았었네요. 그런데 시골가서 뒹굴하며 TV를 보니 예전에 보던 "김비서가 왜 그럴까?"라는 드라마가 떠오르더군요. 앞에 5화 정도까지 보고 말았었는데 말이죠 문뜩 보고 싶어서 티빙을 재 가입할까 하는데 얼핏 "U+비디오포털" 서비스에 뭔가 있었던 것 같은 생각이 들더군요.

확인해 보니 "추가 요금 걱정 없는 데이터 49" 요금제 위로는 기본정액제를 무료로 해주더군요.

100여 개의 실시간 채널 및 11만 편의 TV 다시보기, 영화 및 해외시리즈, 키즈, 애니메이션 등을 무료로 시청
TV 다시보기 무료 시청 기간
KBS, MBC, 종편(JTBC,TV CHOSUN,채널A, MBN) : 방송 3주 후~1년이내
CJ ENM (tvN, Mnet등) : 방송 2개월 후~1년이내

덕분에 뒤 늦게 김비서 정주행 중입니다 ㅋㅋ
3일차 쯤 되는데 지금 11화 달리고 있네요 ~~
뒤로 가면서 살짝 늘어지는 감도 잇는 듯한데. 다른 일하면서 한켠에 틀고 보니 적당히 재미있네요 ^^
16화 마감이니 내일 쯔음이면 다 보겠군요 ^^

막 웃을 재미있는 드라마 예능 추천좀여 ㅋㅋ

카레우동

강의 듣고 밤 11시 쯤 집에 들어가는 길 출출함이 올라오는데 카레와 우동이 떠올랐습니다. 그리고 뒤이어서 떠오른 단어 카레우동 ~~~
1543845170823_huwm5w.jpg

처음 먹는 카레 우동인지라 설레임과 두려움이 함께 했는데~~~ 맛있더군요 ㅎㅎ 위에 톡톡 터지는 콘까지 있어서 식감도 좋았습니다. 뭐 특별한 맛은 아니고 카레에 우동면정도네요. 따로 국물떢볶이처럼 카레를 묽게 하거나 한건 아닙니다.

아쉬운 점이라면 건더기가 너무 커서 카레밥처럼 건더기들의 식감을 함께 느끼려면 숟가락을 함께 이용해야 한다는 점이었습니다. 면빨에 살살 붙어서 딸려오면 좋을텐데 말이죠. 건더기를 좀 더 잘게 해서 면빨을 잡을 때 아몬드 처럼 면빨에 건더기가 붙으면 더 만족 스러울 듯 하다는 견해입니다 ㅋㅋㅋ

잡담

오늘은 괜시리 기분 좋은 하루인데요..
그리고 괜시리 우울한 노래가 좋은 하루이기도 하구요..
감정이 이리 저리 튀는 듯 하네요 ㅋㅋㅋ
비가 와서 그런 걸까요.
꽃을 귀에 꽃고 달려야 해결이 될까나?

여튼 모두들 꿀잠 되셔요 ^^

Sort:  

핸폰 찾기와 카레우동은 당장 해봐야겠네요!!
김비서 저도 재밌게 봤는데.. 요즘은 뭐가 재밌나.. 저도 궁금하네요~

ㅋㅋㅋ 바로 실습 멋진 자세이십니다. ^^
재미있는 드라마 보이면 포스팅도 한번 해보겠습니다. ^^

아~ 핸드폰 쉽게 찾는 방법이 있었군요~

네 안드로이드 폰이라면 요래 간단하게 말이죠 ^^

가운데님도"""꿀밤이요~~ 조도 도깨비이후 몇년만에 한국드라마 보기~~ 김비서 도전^^

도깨비 후반에 늘어져서 몇화 남기고 패스했던 기억이 ㅋㅋㅋ 김비서는 11화차까지 재미있게 가고 있네요 일단 ㅋㅋ

와우...
무음과 진동으로 해도 구글에서
찾는 방법이 있었다니...
요긴하게 사용 할수 있겠네요 ㅎㅎ

네 제가 어딘가에 던져두고 자주 읻어 버려서 ㅋㅋㅋ

오 좋은 팁이네요. 감사합니다.

네 전 자주 사용하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우동은 좋아하는데 카레를 안 좋아해서 조합이 궁금해 집니다.
굿 밤 되세요.

미묘하게 맛납니다 ^^

현대인의 일상은 구글과 애플이 지배하는 느낌입니다. ㅎㅎㅎ

카레우동 일본은 많이 팔더라고요

구글신이시여 하며 제사 드리는 날도 언젠가 ㅋㅋㅋ
아 뭔가 일본틱한 느낌이긴 하네요

ㅎㅎㅎ

이미 유튜브가 대한민국 언론과 방송과 SNS를 장악중이니...
틀린말도 아닐거 같습니다. ㅎㅎㅎ

어디갔니 내폰인데...내폰을 내편으로 봤어요 ㅋㅋㅋ

내편이 필요하신가봅니다. 제가 편이 되어 드리죠 ㅋㅋㅋㅋㅋ

사진을 보고 글을 봐서 착각이..
내편을 찾는 표정이라고 제 뇌가 인지를 했나봐요 ㅋㅋㅋ

제 편이 되어주시면 감사하죠 ^^

엄훠~~ 이건 정말 꿀팁이네요.
저도 집에서 핸드폰은 자주 잃어버리는 1인!! ㅎ

ㅋㅋㅋㅋ 늘 두던데 두면 되는데 늘 어디다 두는지 정말 ㅋㅋ

집에서 폰 잃어버렸는데..주전자에서 꺼냈던 기억이 ㅠ

오홍 주전자 신박한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782.22
ETH 2915.02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