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들.. 충격 경악이네요

in #kr5 years ago (edited)

커플들.. 충격이네요


충격적인 대한민국 커플의 현실을 보았습니다. 오늘도 열심히 장터에서성냥팔이 소녀 처럼 간절한 마음으로 외치고 있었습니다.
"딸기 사세 딸기 사세효오오오~~"

현재 경마공원 렛츠런 파크는 벚꽃놀이 이벤트 중이어서 커플들이 많이 오고 가더군요.
장보러 오시는 분들과는 다른 톤의 커플들이 가득 오고 가십니다.

커플들이 오고가는데 커플딸기를 가끔씩 쓰읔 쳐다 보고 가곤 합니다.
그런데 커플들은 딸기를 한팩도 안사 주었어요.
이게 나라입니까? ㅋㅋㅋㅋㅋ
대한민국 커플들은 데이트 할 때 왜 딸기를 안사는 겁니까?
한상자는 아니더라도 한팩 사서 돌아 다니며 데이트 하면 얼마나 좋습니까? ㅋㅋㅋ
딸기의 상콤함이 당신들의 사랑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줄꺼란 말입니다.
딸기 하나를 나누어 먹으면 사랑이 깊어진다는 전설이 있단말입니다. (가운데 피셜.. )



이런 훈남이 판매 한다고 그러는 걸까요? ㅋㅋㅋ
뭐 장터 안쪽으로 해서 간 커플들은 그리 많은건 아니었지만 괜히 투덜거려 봅니다.

벚꽃먹방


렛츠런 파크 안쪽에 긴 코스는 아니지만 커플들 사진 찍을 포인트 많은 듯 하네요
작년에는 이런 영상도 찍어서 올렸었죠... 벚꽃 맛이 궁금해서 ㅋㅋㅋ

요 영상 올렸던 그 당시 포스팅이 작년 4월 11일이니 내일이면 이포스팅을 했던게 1년전이네요 시간 많이 흘렀군요.
https://steemit.com/kr/@centering/2jsyff

오늘 마켓마치고 밤에 잠깐 산책 했는데 밤에는 네온싸인을 쏴서 벗꽃이 다양한 방식으로 변하는게 예쁘더군요.
낮의 모습과 밤의 모습의 느낌은 달라요. 잠깐잠깐 영상 찍어 두었었는데 봐서 내일 올려 볼께요 ~~
뭘 찍었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피곤에 찌들면 무기한 연기..

술?


오늘 저녁식사는 순대국을 먹었습니다.
그런데 순대국 시켰는데 저 보고 자꾸 술마시냐고 물어 보시네요.
술 한잔 거하게 걸쳐야만 할 것 같은 인상인가 봅니다.
제 순한 인상에서 어디가 ㅜㅜ

급 어느날 밤 보았던
술취한 곰아재가 생각나네요

뭔가 싶어서 가까이 다가갔더니 곰아재가 술취에서 누워있었던
경찰에 신고라도 해야 할까 고민했다지요 ~~
아직 새하얀게 노숙곰은 아니신듯 한데~~

잡담

오늘 하루도 잔잔?? 하게 흘러가네요 ~~
새로운 공간에서 소소하게 적응중입니다.
내일은 새로운 위치 바뀜? 에 대해서 아마도 적을 듯 하네요 ㅎㅎ

모두들 꿈잠 주무세요 ^^

Sort:  

데이트를 하는데 딸기를 안사다니!! 하.. 제가 예전에 와이프와 연애할때 헤어지기전.. 집앞에서 트럭에서 팔던 딸기 한박스를 사줬었는데요.. 그 딸기가 맨 위열만 깨끗하고, 그 아래는 다 상해서 곰팡이가 피었었다는..후..
그 이후로 트럭에서 파는 딸기는 안사요. ㅜㅜ 근데 이 얘기를 왜..ㅋㅋ

그러게 말이죠 딸기를 안사다니 ㅜㅜ ㅋㅋㅋ
딸기가 보관성이 떨어지다 보니.. 그런 꼼수를 쓰는 경우가 종종 ㅜㅜ
저희는 품질로 승부보는지라 그러면 큰일납니다. 장터에 벌점 맞고 단고 끊기고..
무엇보다 저희 가족의 자존심에 스크라치가 ~~

나플 커플들이네요. 조만간 깨질 것입니다.

ㅋㅋㅋ 저주라니 ㅋㅋ

ㅋㅋㅋㅋ 제가 센터링님 딸기 파시는거 봤다면 냉큼 팔아드렸을텐데!!!

ㅋㅋㅋ 가 감동 ㅋㅋ

ㅋㅋㅋ 순한 인상은 아닌걸로~~~
딸기는 씻어야 한다는 생각 때문에 안사는게 아닐까요...씻어서 컵에 이쑤시개 꽂아 팔면 어떨까 생각을....ㅎㅎ

저 순한인상인데 ㅜㅜ ㅋㅋㅋ
화학농약 안쳐서 바로 먹어도 되지만 그렇게 느낄 수도 있겠네요 ~~
그렇다고 내일 하루를 위해 준비하는 것도 모하고 ㅋㅋㅋㅋㅋ

올린 사진은 아무리 봐도 순한 인상이 아닌걸요~ ㅋㅋ
그냥 컵에 이쑤시게만...괜찮지 않을까싶네요

결국은 그냥 평소대로 ㅎㅎ

이런이런...

아니 이상하다 데이트할 땐 무조건 딸기 아닌가요?
전 데이트하다 딸기보면 남친도 내팽겨치고 무조건 딸기 사가는데 참 이상한 일이군요 -ㅋㅋㅋ
아 영상의 벚꽃보며 너무 예쁘다고 헤벌쭉하다가 벚꽃 드시는 장면에서 왠지모를 웃음을 참을 수가 없네요.ㅎㅎㅎ댓글을 달 수 밖에 없는 마성의 포스팅...ㅋ

그나저나 곰아재 입돌아가시지 않았는지 걱정되네요- 곰아재 일어나요ㅠ!!

바른 가치관을 가지고 계시군요 ㅋㅋㅋㅋ ( 가 감동 ㅋㅋ )
ㅋㅋㅋ 영상 재미지게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곰아재 그대로 쿨쿨쿨 ㅜㅜ 지금쯤 어디 계실까 ~~ ㅎ

07년 사진이 젤 간지네요 ㅎㅎㅎ

ㅋㅋ 간지가 좔좔 ㅋㅋ

가운데님네 딸기 사야지 .,나쁜커플들이네요...
한번 맛보면 다시와서 또 살텐데 말이죠 ㅋㅋ
(나이미 무쟈게 먹어본 사람 ㅎㅎ)

사진 넘 무섭잖아요😥😫
담부턴 샤방샤방한걸로 부탁해~~~요.

나쁜 커플 ㅋㅋㅋㅋㅋ
무쟈게 ㅋㅋㅋ

네 순해 보이는데 아닌가요? ㅋㅋㅋㅋ

제목에 낚였.....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울.. 아 아니 웃지 말고 제대로 말해봐요 응? ㅋㅋㅋㅋ

ㅋㅋㅋ. 오늘은 멋진 사진을 대방출 하시는군요. ^^

ㅋㅋ 멋진 사진이지요? 응? ㅋㅋ

ㅎㅎㅎ 올라온 사진들 정말 새롭네요
데이트하는데 딸기 들고 먹고 가면 좋을텐데요 가운데님이 홍보 잘해서 그렇게 만들어 보세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 새롭다니 ㅋㅋㅋ
뭐 그런데 사실 주요 고객층이 아니라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