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류이치 사카모토 展 in Piknic

in #kr6 years ago

호텔에서 2GB 와이파이 받은 것으로 과감히 류이치 사카모토의 ASYNC를 재생하는 데 썼습니다-! ㅎㅎㅎㅎ

몽상가님 전시 리뷰 덕분에 '진짜' 류이치 사카모토의 모습을 읽게 되어 너무나 감사드려요. 특히 공유해주신 「Andata」는 숨을 죽이고 감상하게 되네요... 아. 이 음반은 스테레오가 가득한 곳에서 온전히 푹 빠진 채 듣고 싶은 마음이 생기네요.!!

저도 몽상가님처럼 '실험자'에 끌리는 타입이에요 ㅎㅎㅎㅎㅎㅎ

Sort:  

앗 리리님의 소중한 데이터!ㅋㅋㅋ 알고나니 더 다르게 들리고 뭔가 묘하게 다가오더라고요. 일을 끝낸 리리님에게 마음을 차분히해주는 소리가 되었다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도 단단한 실험자가 되고 싶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153.76
ETH 3045.02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