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 스티미언 366일차입니다~

in #kr6 years ago

14.jpg

@cheongpyeongyull입니다.

오늘이 스티미언 366일차입니다~

저도 이런 날이 ~
하고 있답니다.

전 촌에서 거주하고 있죠~
삼십대 중반에 내려왔으니 좀 이른 나이에 가족을 이끌고 내려와 생활하고 있답니다.

촌 생활 이라는 것이 장점도 분명히 존재하지만 그렇지 못한 부분도 분명히 존재합니다.
특히 아이들 교육 문제에 많은 고민이 따르죠.

서울서 계속 거주 했다면 했을 피아노 학원이나 미술학원등 기본적인 학원 교육을 시키지 않았죠.
물론 촌이라고 그런 학원이 없는 것은 아니나 사내아이다 보니 그 시간에 전 축구클럽에 보내고 수영을 가르치고 자연에서 놀면서 자랄 수 있는 환경조성에 관심을 가지고 키웠네요~

덕분에 악기를 다르고 그림을 그리고 학업성적이 부족하지만 공 잘 차고 수영 잘하고 시골에서 노는 실력은 오히려 이곳 원주민 아이들 보다 한 수 위에 있답니다.

숯불에 바비큐 실력도 프로급이고요^^

언젠가 막내가 취학하기 전 도시와 촌의 아이들이 교환해서 생활하는 프로그램에 따라 울 막내가 서울의 모 가정에서 며칠을 그리고 서울 아이들이 울 집에서 몇 명이 며칠을 생활한 ~

당시 대여섯 살의 아이들 몇 명이 개울가 산책을 하던 중 아이들이 개구리를 보고는 놀라던지 신기했던지 소리를 지르고 몇 아이는 정말 기겁을 하는 일이 있었답니다.

그 모습을 본 울 막내가 ~
“이런 촌놈들!!!!!
그냥 개구리잖아“ 하면서 잡아 아이들을 놀리는 모습을 보면서 ~

울 막내는 서울서 무슨 촌티를 냈을까 하면서 미소 짓던 일이 생각납니다!!!

저 또한 예외는 아니어서 촌에 살지만 촌놈이 아니니 농촌 일에는 젬병이고 그렇다고 이곳 원주민도 아니고 해서 많은 이들과 어울리지 못하고 그저 시골에 둥지를 틀고 살아가는 도시 뺀질이였답니다.

하지만 촌에 살아가다보니 걸음걸이는 늦어지고 일찍 잠자리에 들고 일찍 일어나고 도시민과는 다르게 급 할 것이 없는 모습으로 변해 있더이다.

촌놈도 아니고 도시민도 아닌 ~

그러 생활을 하면서도 아쉬운 부분은 별로 없었으나 단 한 가지 제가 농민이 아닌지라 그래도 최신 정보에 둔감함이 항상 마음에 걸렸었답니다.

물론 농민이라고 최신정보에 둔감한 것은 아니지만 촌에 살면서 생활을 위한 직업군은 도시에 있던 저였기에 그러했나 싶답니다.

그러다 스팀을 만나고 제 아쉬움을 바로 채워주기 시작했으니 더욱더 스팀에 빠진 일 년이 아닌가합니다.

더욱이 잘 아시다시피 전 젊을 적 꿈이 환쟁이였던지라 스팀에서 젊을 적 꿈을 소박하게나마 실현하고 있으니 ~

이런 일타 쌍피가~!!!!!!!!

그리고 스팀을 알기 20년 촌 생활에서 사귄 분보다 스팀을 알고 주변 스티미언을 만나 사귄 분들이 더 많으니 스팀을 향한 제 사랑이 깊은 이유이기도 하답니다.

그래서 더욱 스팀에 빠져 일 년을 와~우!!!!!!
하면서 보내고 다음 일 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까즈아 스팀!!!!!
하면서 말이죠.

그래서 오늘도 제가 좋아하는 가평의 명산 운악산을 그려 보고 있습니다~!!!!!!!

17.jpg

그리고 어제 퀴즈를 맞히신 분은 아니 계시옵니다.

먼저 전투기 이야기의 마지막 퀴즈를 넘 쉽게 낸 것이 아닌가 싶어 좀 어려운 문제를 냈었죠~

그냥 정답을 공개 하기는 아쉽고~
힌트!!!!!!
아마도 이곳 스티미언 중 @kmlee님은 아시지 않을까 합니다~!!!!!

@kmlee님 댁에 가셔서 ~ㅋㅋㅋㅋㅋ

항상 응원해 주시고 보팅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청평에서 ............yull

Sort:  

꾸준히 올리시는 손그림이 보기 좋습니다. 풀보팅하여 응원드립니다. 작품을 계속 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멋진 하루되셔요!

I dont understand the language but I understand that photo is bonerifick!!

20180611_133308.jpg

이건 어제 제가 찍은 사진이에요

낙엽송은 아닌 듯 싶네요~^^

네 오대산에 있는 소나무랍니다^^

글을읽다보니 운악산이 나오네요
운악삿에서 하산길을 잘못 내려와서 죽을 뻔한 기억이 생각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네~
산 높이 보다는 좀 등산로가 거친 산이기는 한 곳이죠~^^

셋째날 그린 스팀잇에 빠진 자화상이요~!!! ㅋㅋㅋ
ㅋㅋㅋ 그렇게 쓰신 분이 있으셨군요!!!

아빠가 그림을 잘그리셔서 아이들도 잘 그릴 것 같은데요??

첫째는 지가 그리고두 웃고요^^
막내는 취미생활 하긴 좋은 그림을 그리고 있답니다^^

1년 지나셨네요^^
1년쯤 지난 포스팅 보면 디게 웃길것 같아요. ㅎㅎ

저도 그럴 줄 알았는데 정겹고 좋네요~
그냥 일기보는 기분이랍니다!!!

나무의 기백이 넘치는데욧 ㅎㅎ

낙엽송이 잘 자라면 듬직하긴 하죠~
저 놈들도 멋있네요~^^

Screenshot_20180612-124745.jpg
이거죠?

넵!!!!!!
추가드립니다~
선물은 아직 생각을 못하고 있는데 열씨미 생각이라는 걸 해 보겠습니다.
그 전에 혹 바라시는 선물이 있다면~
알려 주세요~^^

아..이거였군요...........

저기 제가 스팀잇이 처음이라 그런데, 스티미언 이란건 스팀잇 시작한지 얼마 되었다 이건가요?

스팀잇 유저를 가리키는 ~
뉴비시군요~
반갑습니다.

Screenshot_20180612-125657_Samsung Internet.jpg

이것 일까요? ㅋㅋ

정답 나왔답니다~
조 위에 쌍둥이 아빠님~!!!!!!!!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122.11
ETH 2972.46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