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너무 많이 먹었구나!!!

in #kr6 years ago

45.jpg

어제 마눌님과 개울가 나무 밑에서 한 잔의 커피를 즐기고 있었습니다.

마눌
"쟤 뱀인가 봐!!!"

"ㅡ.ㅡ 시~키~!!!!"

50미터 이상 거리에서 저런 걸 볼 수있는 아니 최첨단 레이더를 구비하신 마눌님~!!!!

일요일이라 개울가에 아이들이 많이도 나와 물놀이 중입니다!!


"저 시키 아이들에게 걸리면 오늘 중 요단강 건넌다~!!!"

46.jpg

해서 가까이 다가가 살펴보니 과식 했더군요....^^
1미터 정도의 크기이니 성체이고요~
우리나라에서 살아가는 뱀 중 이름이 가장 많은 놈입니다
"화사,율모기,유혈목이 그리고 우리가 가장 많이 부르는 이름 꽃뱀~!!!!!"
우짜다가 아주 얍사비 한 인상으로 각인 되었을가~
너두 참 억울 하것다~ㅎㅎㅎㅎ

아이들 오기전에 숲으로 가길 바라면서 제가 보디가드 역활 중입니다^^

47.jpg

48.jpg

숲으로 안전하게 들어간 모습을 보고는 잘가라구 인사하고 왔답니다.

아~
요놈 치명적인 독은 없지만 그래두 뱀이라구 독이 있답니다~
요즘 처럼 원기 왕성한 시기에 물리면 한 보름 탱탱 부어 고생합니다!!
조놈 승질 돋구지 마시고요~ㅋㅋ

청평에서......살아가는 생명체라면 뱀두 사랑하는.............................yull

Sort:  

'마눌님과 개울가 나무 밑에서 한 잔의 커피'

음..

대개는
집밖에서 먹는 커피는
다방 언니 랑 마시는 것 같던뎅..

율님은 뭔가 다르신 듯 ??

겁도 없이 백주에 저러고 다니면
맘좋은 율님 만났으니 다행이지
땅꾼에게 걸렸으면 어쩔뻔 했을까

유혈목, 좀 위험한 종류인걸로 아는데요. 피해가는 것이 상책이지요.

요단강 갈뻔했네
개똥밭이 낫제..ㅋ

그죠~
힘든 레이스 였을 듯 하네요~ㅎㅎ

그렇게 꽃뱀은 내년 여름 박씨를 물어다 주는데...

볶음 박씨라서 까묵고 말았답니다~~
맥주 안주로~^^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맥주안주라니 ㅋㅋㅋㅋㅋ 그것도 좋죠 뭐 ㅋㅋㅋㅋ

어릴 때 비와서 개울이 넘치면 시장까지 물이 찼어요
그때 물구경가면 꼭 뱀이 한 마리씩 갈 곳을 잃고 헤매는 걸 본 기억이 있답니다
사진으로 봐도 뱀은 진짜 무섭;;; ㅠㅠ

네~
서로 조심하고 살아야지요~ㅎㅎ

와... 화들짝 놀랄 사건을 태연히.. 담담하게 처리하심에 따봉 드립니다.

배 불러서 안 덤벼요~ㅋㅋㅋ

헐..
뱀 올만에 봅니다...ㅎ
어렸을땐 뱀을 보면 왜 그리 죽였는지...ㅠ

그러게요~
저도 항상 그랬는데~
이제 철 들었나봐요~ㅋㅋ

헉!! 진짜 뱀이네요~ 세상에서 제가 제일 싫어하는.. 아 ~ 징그러!!
티비에 나오면 바로 채널을 돌리정도인데...ㅋ
바로 스크롤 내렸습니다~ 글도 못읽었네요!! 죄송 합니다~

노인장께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땐
독거순이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반이 누나~~?

헉~~ 그래도 징그러운건 딱 질색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뭐 노인장두 징그러운건 징그러운게죠~뿌헤헿!!!!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