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시 한 해를 시작하면서!!!! 4(인내 !!!!!!)

in #kr5 years ago

5.jpg

살아 가다 보면~~~~~

되는 일도 안 되는 일도~
내 의지와 무관 할 때가 있네요~

이리 평안한 때도~
9.jpg

한 방으로~

1.jpg

그러다가~

현대인으로 살아가면서 온 힘을 기울일 기회가 그리 많지은 않지만~
이리 백퍼 파워를 끌어 올리는 곳이 있다면~

의외로 이곳이지요^^

12.jpg

이리 "공" 들여도 ~

인생사~

이런 결과가 나올 때가 ~

4.jpg

청평에서..이리 험난해도 끝을 보고서야 일어서는.....yull

Sort:  

올해는 부디 실~한 결과 나오기를 바랍니다.
작년 한해는 참 아쉬웠네요.ㅎㅎ

황금돼지 받고 올해는 젝팟터지는 한해되세요.^^

험난한길~ 같이 손 잡고 걸어가요~ 율님!

인생 한방이 없더라고요.
험난한 세상 끝이라도 봤으면 행복한 것입니다. ^^

ㅎㅎㅎ
아.. 인생 어찌 고뇌의 “그” 시간과 이리 비슷할까요~?!!??

밥먹으러 갔다가 황금돼지를 발견했네요~ ㅎㅎ

올해는 꼭 대박나기를~

가즈아~

awesome art brother.
beautiful capture @cheongpyeongyull

ㅎㅎㅎ 그림 너무 실감나요 ^^ 꼭 일어서세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어릴 때 홍시 많이 먹으면...

기를 쓰--누만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