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그래도 귀엽고 이쁜 용처럼 보이네요 제 눈에 안경이라고 카메레온처럼 변신하는 용 같네요 금요일 오전 아직까지 선선한 바람이 부네요
금요일 시원하게 보내세요 청평 율 샘

누굽니까 끓여 드시겠다고 하신분이 ㅎㅎㅎㅎ
육질은 별로일듯한데 ㅎㅎ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이 용이 엄청 사랑받을 포스입니다. ㅎㅎㅎ 성지될듯요

고기를 굽기에는 용의 입김만한 것이 없지만...
이렇게 나오시면 조금 무섭습니다.

재밌어요😚
연재인가요? 용용이 의모험

드디어 용님께서 화가 단단히 나셨나 봅니다
그래도 똘끼는 여전히 남아있습니다

옴마!
청춘이시군요.
좋은 공기마시며 청평에서 사시면 고로코롬 혈기가 왕성해지남요.~^^
그러고요.
똘기는 있으셔도 되요.
설마 돌직구는 없으시겠죠!

킄...용탕...이라니ㅋㅋㅋㅋㅋㅋ

위에 용에서 귀여움을 느끼다가 마지막에서 겁나 무섭구만~용^^

용용 죽겠지~
저는 링에 올라갈 용기는 없고 밖에서 놀리기만 하렴니다 ㅎㅎㅎ

그나저나 열님 팔로우분들은 센스가 만점이시네요 ㅋㅋㅋㅋㅋ

아... 그래도 귀엽...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47.93
ETH 3160.25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