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포치포의 일상과 잡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좋은이웃 @chipochipo 입니다.

418BD1A5-CF32-447C-A81F-869A8DE5B0E3.jpeg

1F705BF7-16BF-41C3-8714-AC89FDA9D6FE.jpeg

현재 플레이오토에서 5개의 쇼핑몰
(옥션, 지마켓, 인터파크, 11번가, 쿠팡)등을 운영중에 있고
2개의 쇼핑몰 (티몬, 위메프) 등을
추가로 사업자등록자로 준비중에 있습니다.

걸핏하면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땜시 골치가 아프네요 ㅠ ㅠ ㅠ
이유도 참 다양합니다 ㅎㅎㅎ

단지 하루 더 늦었다고 반품해달라고 쪼르듯이 전화로 이야기하는 진상들 ㅠ
물건을 뜯어봤더니 아!!! 이게 아니네... 하면서 반품요구하는 사람들 ㅠ
(구매전에 좀 신중하게 보고 구매결정하시지들 ㅠ ㅠ ㅠ)

반품진행하면서 늦어지다보면 여기저기서 언제되냐고 전화폭주 ㅠ
참 앞으로 쇼핑몰 더 늘려 운영하면 어떤일이 더 폭주할지
스트레스입니다 ㅠㅠㅠㅠ


AGAIN!!! 1998

1998.jpg

피파랭킹 15위 멕시코가 1위인 독일을 잡아줬으니
우리도 못할께 없으랴 ...라고 희망을 가지고 싶지만
현실은 역시 냉정합니다 ;;;

딱 20년전 98프랑스월드컵 당시 멕시코와의 경기에서
하석주가 빽태클로 퇴장당하는 모습입니다.
당시 그는 선제골로 영웅에서 순식간에 역적으로 추락했죠.

그가 퇴장당한뒤 멕시코의 공세에 짓눌려 결국 3-1 패배 ;;;
정확히 20여년이 흘러 우리는 다시 그들과 그라운드에서
맞붙게 됩니다.

지더라도 좀 끈덕지게 달라붙어 1점차 패로만 마무리 지어준다면
우리선수들에게 박수를 쳐주고 싶네요.

혹시 모를까요?
하석주의 조언대로 쉽게 흥분하는 그들의 기질을 역으로 파고들어
동점이라는 기적을 만들어 낼수 있을지도 !!!

Sort:  

쇼핑몰 운영도 만만치가 않네요^^

어우...상상만 해도 클래임 지옥이네요.. ㅠ.ㅜ
사업 앞으로도 번창하시길 멀리서 응원하겠습니다! ^^

저들 쇼핑몰들 정산기간도 은근길어서 ㅠ 자금이 묶여있는상태가 지속되네요 ㅠ
사업 좀더 잘되서 커피아재님이랑 부산에서 만남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꼭 그리하시지요! ㅎㅎ 서로 화이팅하죠! 좋은 밤 되셔요 ^^

생각만해도 스트레스 엄청 받겠네요 ㅠ
일이 잘되서 그런 스트레스도 날라갔으면 좋겠네요~!

쇼핑몰 대박 나시길!!!

쇼핑몰 운영 힘든거군요ㅠㅠ
좋은 하루 보내세요^^

You got a 2.70% upvote from @postpromoter courtesy of @chipochipo!

Want to promote your posts too? Check out the Steem Bot Tracker website for more info. If you would like to support the development of @postpromoter and the bot tracker please vote for @yabapmatt for witness!

아 그게 벌써 20년이 되었나요??? 저 고등학교땐데... 세월참 훅가네요ㅎㅎ 정말 이번에 뭐 지더라도 정말 재밌는 경기를 좀 보고싶은데 말입니다^^

제가 당시 중학교 3학년이였으니 형님은 대략 저보다 1~2살 많을걸로 추측합니다 ㅋ

커머스는 일단 반품이나 취소가 가장 껄끄러운....판매가 완벽하게만 된다면 모든게 순탄하겠지만..... 많이 힘든일이징 ㅠ

오! 응원해야죠! 쇼핑몰도 축구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13.71
ETH 2919.21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