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뜻밖의 선물을 받았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choiseokhyun입니다!


최근 친구가 다낭을 다녀왔습니다. 당연히 빈손으로 올줄 알았는데.. 무언가를 한 손에 들고왔습니다.

뜻밖의 감동..

KakaoTalk_Moim_4y4ZXJvAHobAQRQBRxNwja1hY5pmzE.jpg

본인이 생각하기에 개개인에게 어울리는 색으로 가져왔다고 합니다ㅋㅋㅋ

제껀 맨밑 하단 오른쪽에있는 검은색처럼 보이는 봉투입니다. 사실 하늘색인데 조명이 어두워서 검은색으로 찍혔네요ㅋㅋ

KakaoTalk_Moim_4y4ZXJvAHobAQRQBRxNwja1hY5kXM6.jpg

내용물을 뜯어보니.. 제일 받고싶었던 선물이였습니다. 안 그래도 커피가 다 떨어져가고 있었는데 말이죠.

항상 아메리카노만 고집하는 저를 위해서 아메리카노용 드립백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KakaoTalk_Moim_4y4ZXJvAHobAQRQBRxNwja1hY5jjto.jpg

뒷 편을 보니 한국어가 적혀있습니다. 한국인들에게 인기가 많나 봅니다.

원두는 아라비카산 100%네요! 산미있는 커피를 좋아해서 항상 에티오피아만 먹었는데 이번 기회에 다른 원두도 경험해봐야겠습니다.

뚜껑을 여니 커피향이 솔솔 납니다. 처음 맡아본 커피향이네요.

KakaoTalk_Moim_4y4ZXJvAHobAQRQBRxNwja1hY5hWdY.jpgKakaoTalk_Moim_4y4ZXJvAHobAQRQBRxNwja1hY5fJOW.jpg

뒷면을 보니 파마할 때 머리에 쓰는거 닮았습니다ㅋㅋ

KakaoTalk_Moim_4y4ZXJvAHobAQRQBRxNwja1hY5emzw.jpg

달게 먹는 사람들을 위해 설탕도 같이 들어있습니다. 예상 외의 섬세함이 있군요.

KakaoTalk_Moim_4y4ZXJvAHobAQRQBRxNwja1hY5ml1w.jpg

드립백으로 내린 커피는 처음먹어봅니다. 항상 원두 갈고, 물 데워서 필터로 내려먹었는데 이렇게 먹으니 간편하네요. 바쁜 아침을 위해서 나중에 드립백 커피 몇통 사놔야겠습니다.

KakaoTalk_Moim_4y4ZXJvAHobAQRQBRxNwja1hY5nZjY.jpg

근데 생각보다 양이 되게 작네요. 통에 적힌대로 100미리 내렸는데, 저 정도 밖에 되지 않습니다. 물론 큰 컵에다 커피를 받긴 했지만 그래도 너무 적어보입니다. 한 세 모금이면 뚝딱이네요..ㅋㅋㅋ 다음에는 드립 백 두개 정도 내려서 먹어야겠습니다.

7월에 일본 놀러갈 예정인데 좋은 선물로 보답해야겠습니다ㅎㅎ

날씨가 다시 추워졌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대문 1.jpg

Sort:  

콘삭커피네요 ^^ 저도 지난 1월 다낭여행 때 콘삭커피 많이 사왔어요 ㅎㅎㅎ맛이 꽤 부드럽죠.
석현님 집에서 커피를 마시는 내용의 포스팅에 kr-homecafe 태그를 달면 @ghana531 남께서 보팅 해주십니다 ^^

오 이런게 있었는지 몰랐네요! 꿀팁감사합니다!!!

뜻 밖의 선물이 더욱 더 큰 감동을 주죠.ㅎ

감동은 예상하지 못했을 때 더 크게 다가오는거 같아요 ㅎㅎ

다람쥐똥 커피맞죠?
저도 친구가 줘서 먹어봤는데 확실히 부드럽더라구요.

네 맞습니다 ㅎㅎ 이게 유명한가보네요 저는 베트남에 한번도 가보지 못해서 처음 봤습니다 ㅋㅋ 맛은 괜찮더라구요!

다람쥐통 커피 벳남에서 알아주죠.
친구분이 그래도 성의가 대단하네요.
모두 챙기려면 부피도 크고 힘들었을텐데...^^

알아주는 커피였군요 !! 역시 동남아 마스터 가시고기님 ㅎㅎ 다음에 저도 여행갔을때 챙겨줘야겠어요.

친구분의 센스가 느껴지네요:-D
제 친구도 해외여행가면 뭐 사다줄까 라고 물어보지만
정작 사오진않는 좋은 친구가 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항상 그런 친구였죠.... ;; 다음에 여행갈때는 친구들 잘 챙겨줘야겠습니다 ㅋㅋㅋ

선물은 언제받아도 기분이좋죠^^

예상치 못했을때 감동이 더 크게 다가오는거 같아요 ㅎㅎㅎ

어제는 여유가 없어서 몰래 와서 글만 읽고 보팅만 꾹 누르고 갔네요 :) 오늘 다시 와서 보니 포스팅에서 커피 향이 나요- 포장이 왜 이리 예쁜가요! 알록 달록-

드립백 커피 너무 편하죠 :) 맛도 좋고, 편리하고- 사무실에서 커피 내려 마실 시간이 없을 땐 저걸로 기분 내지요 ^-^ 기분 좋은 선물입니다-그 와중에 커피잔 뒤로 보이는 스팀잇 마크 ㅋㅋㅋ 깨알같아요🐶

사알짝 의도한 구도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날카로운 송블리님 ㅋㅋㅋㅋ
별 기대안하고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메뉴얼대로하니깐 커피가 너무 적어서 항상 두개 먹는답니다 ㅋㅋㅋㅋ 오랜만에 뵙네요 송블리님 ㅠㅠ 요즘 개강하느라 정신팔려 스팀잇에 뜸했네요.

컵이 엄청 큰가봐요 ㅎㅎ

다이소에서 2천원 주고 산 컵이랍니다ㅎㅎ 좀 무겁긴하지만 가성비킹!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7330.50
ETH 3103.66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