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상] 뜻밖의 선물을 받았습니다

in #kr6 years ago

어제는 여유가 없어서 몰래 와서 글만 읽고 보팅만 꾹 누르고 갔네요 :) 오늘 다시 와서 보니 포스팅에서 커피 향이 나요- 포장이 왜 이리 예쁜가요! 알록 달록-

드립백 커피 너무 편하죠 :) 맛도 좋고, 편리하고- 사무실에서 커피 내려 마실 시간이 없을 땐 저걸로 기분 내지요 ^-^ 기분 좋은 선물입니다-그 와중에 커피잔 뒤로 보이는 스팀잇 마크 ㅋㅋㅋ 깨알같아요🐶

Sort:  

사알짝 의도한 구도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날카로운 송블리님 ㅋㅋㅋㅋ
별 기대안하고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메뉴얼대로하니깐 커피가 너무 적어서 항상 두개 먹는답니다 ㅋㅋㅋㅋ 오랜만에 뵙네요 송블리님 ㅠㅠ 요즘 개강하느라 정신팔려 스팀잇에 뜸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7480.37
ETH 3778.71
USDT 1.00
SBD 3.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