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모자 2차 입고!! (feat. 풀매수가즈아!)

in #kr6 years ago

재입고.jpg


S T E E M I T
By Chris






스팀잇 모자가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아 1차 제작한 상품이 완판이 되었어요!+_+
관심 가져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늦게 포스팅을 확인하셨거나 정말 구매하고싶었지만 재고가 없어 구매를 못하신 분들을 위해 2차로 추가 제작을 했어요! 이번 제작에도 수량은 소량으로만 제작했어요.

원화가 부족하다보니..ㅠㅠ

재고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선입금을 해주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며 재고 입고됨과 동시에 우선순위로 배송해드렸어요!~ 구매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셔서 문의주세요~

망설이는 순간 다팔려버릴지도 몰라요..ㄷㄷ






나홀로 자전거 여행


자전거.jpg
뚝섬유원지, 2018




간만에 자전거를 타려고 저녁에 나와봤어요. 저는 자전거 타는 걸 정말 좋아해서 한때 미친듯이 자전거를 풀매수(?)하고 다녔었는데, 집이 너무 좁아 자전거를 두기가 힘들다는 판단하에 전부 풀매도 하고 따릉이를 타봤어요.

사실 따릉이가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따릉이를 만든건 서울시가 정말 잘한 일중 하나라고 생각해요. 저렴한 가격으로 자전거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큰 도움이 되는지 몰라요.

이럴때 있잖아요. 그렇게 먼거리는 아닌데, 걸어가기는 조금 애매하게 먼거리? 그렇다고 버스를 탈 거리는 아니고.. 이럴때 따릉이를 이용하면 정말 좋아요!! +_+

따릉이는 단돈 1000원!!(1시간기준)

대중교통보다 싸니 얼마나 좋게요?~ㅎㅎ
그래서 종종 이용하는데 오늘은 조금 중거리를 타봤어요. 태릉부터 뚝섬유원지 한강공원까지 타고 가봤는데, 음...
따릉이는 단거리용으로만 타는 것으로~ ^ ^

폭염이 연일 최고치를 갱신하고 있는 요즘 모두 더위 조심하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ㅎㅎ










(개인광고)


스티미언을 위한 모자를 판다구?

↓(이미지 클릭)
모자판매.jpg




스티미언을 위한 티셔츠를 판다구?

↓(이미지 클릭)

Sort:  

저는 모자 블랙 하나, 네이비 하나 주문합니다.^^

마담님~ 혹시 스팀잇챗이나 오픈톡방으로 쪽지주실수있나요?~

네. 그럴게요.^^
하나는 선물하려는데 색상이 변경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결정되면 톡할게요.

네! 결정 되면 언제든지 톡주셔요~ㅎㅎ

기대됩니다 모자^^

구매 감사합니다!!+_+

와우~~~

오호! 모자 이쁘네요!! 근데 제가 모자쓰는걸 싫어해서... 군 제대후 모자쓴 일이 없네요!
꼭 완판 되시길 바랄께요^^

그런가요?ㅠㅠ 모자가 있으면 삶이 얼마나 편해지는데요 도나카란님~

머리 안 감...(쿨럭)ㅎㅎ

좀 더워보이지만 이쁘네여...모자만 어울리면 하나살텐데..두상이 ㅡ.ㅡ.

얇은 면소재 모자라서 절대 덥지 않아요!~ 사계절용이지만 여름에 쓰기에도 아주 좋아요!
기본 볼캡이라서 어떤 두상이라도 다어울릴거에요!~ㅎㅎ

크리스님 빨강있어요?

이모셔널님.. 빨강이 포스팅올리자마자 다팔려버렸어요..ㅠㅠ 그래서 지금 급하게 빨강만 추가제작 들어가서 시간이 4일 정도 소요 될거에요!

추가제작 하신거에용?? 저 그럼 살께요. 스팀챗으로 연락드리께요

감사합니다 P님! ^ ^

이번에도 완판 가즈아~~ ㅎ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호돌님!!+_+ 가즈앗!!!ㅎㅎㅎㅎㅎㅎㅎㅎㅎ

더운날씨에도 건강 챙기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편안한 저녁 되세요~

감사합니다 J님!+_+ 더위조심하시구 좋은하루 되세요~

방금 주문했는데 금욜날 도착한다니 넘 기대되네요 +_+ 팔로우하고 갑니다 크리스님! 더 대박나세요 👍

감사합니다 제이딘님+_+!!

컬러감이 하나같이 다 예쁘네요 ^^b 완판!!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519.90
ETH 2995.96
USDT 1.00
SBD 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