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악마] 진짜 악,,,,,....그리고 멍청한 짓거리..멍청한 컴..

in #kr6 years ago

69DD1CAA-5DFC-46B8-BBD5-A9E5A464146F.jpeg

예전에 알던분이라 진실을 확인해보고자 블로그에 들어가봤습니다. 어떠한 해명 없이 그냥 떠나셨더군요.. 아니다라고, 조금이라도 증거들을 보여주시고 반증을 해주시길 바랬었는데..

기록들을 봐봤는데.. 더 충격적인 사실이 있었네요..
파워다운 해놓으시고 열심히 보팅을 하고다니셨어요..
더 소름돋는 사실은..

아무도 모르는 이에게 댓글을 달아 자신의 글에 다시 보팅을 하는 방식으로 어뷰징을 했더라구요..

실망이 큽니다..

Sort:  

포스팅 지난글에 댓글달고 셀봇해도 보상이 들어오나보네요? ㄷㄷ

그런가봐요.. 저도 그런 사실은 잘 몰랐는데😰

큰 실망입니다. 그래도 추적이 가능하기에 또 열심히 다운보팅 해주신 분들이 계시네요.

네 그렇게 해주셨더라구요..
참 마음이 아프네요.. 돈이 뭐라고 참..
사람마음까지 이용하는게..😩

그간 활동하던 모습이랑 다른 행보네요
신상털렸다고 오히려 뭐라고 했던거 같은데....
가보고 소름 돋았어요
이건 작정을 했네요 ;;;;;

신상을 턴것도 올바른 행동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아요.. 하지만 이런식으로 마무리(회피?)하는 것도 더 의심만 사게 하는 행위라고 생각해요..

모자이크 중간에 하나 안됐네요. 혹시나 놓치셨을까봐 알려드려요

이 세심함이라니!^^

민낯인가요 ...
대단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4107.66
ETH 3148.40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