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우리는 폴리아모리 한다

in #kr6 years ago

주변에 폴리아모리 친구가 워낙 자신 성향 말하면 소스라치는 사람이 많아서 그냥 지옥의 폴리아모리라고 소개하고 다니기로 했다고 하더군요... ㅋㅋㅋ 근데 진짜 그러고도 잘살 친구들은 잘살기에... 머 나름 세상 좋아지고 있다고 생각듭니당
근데 첨엔 폴리아모리 개념 들었을때 뭐야 그거 걍 다자연애 아니냐 하고 말았는데 밀접하게 얘기해보니 어어... 정말 그쪽인 사람만이 이해할수 있겠더라구요.. 단순한 다자연애인게 아니라 꽤 복잡하더란 것입니다.... 하기사 단순한 다자연애는 말이 좋지 그냥 공식적으로 바람나는거랑 다를바가 없어서... 미묘하게 다른데 뭐라 해야할지 모르겠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뭐 그냥 서로서로 잘살면 그만인 것이겠지요

Sort:  

오.. 저도 주변에 그런 친구가 있으면 좋겠네요. 궁금한 것도 많고 ㅎㅎㅎ 저는 폴리아모리를 뜻하는 '비독점적 다자연애'에서 사실 사람들의 많은 관심이 쏠리는 '다자연애'쪽은 별 관심이 없고, 저는 오히려 '비독점적' 에 관심이 많아요. 티븨님 말대로 서로서로 잘살면 그만인 것이라 다들 잘 살려고 이런저런 궁리를 하는것 아니겠습니까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1674.06
ETH 3067.94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