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뿔

in #kr6 years ago

개뿔/@cjsdns

본 사람 없고
가진 사람 없으나

찾는 사람 많다.
개뿔...

천운

Sort:  

오늘도 편안하고 행복한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ㅋㅋㅋ 우리 개들도 뿔은 없어요.

그래도 많이들 찾지요
없는것을...

감사합니다^^

늘 행복하세요.

보팅해주셔서 와봤는데 ㅋㅋ 아유 개성 있으신데요? ㅋㅋ 뉴비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행복하세요.

피식~~ 했습니다. 재치가 아주 좋으신데요!!!

ㅎㅎ
덩치도 좋습니다.

정말 그러네요
없는 개뿔을 참 많이 찾네요

그렇지요.
없는것을 찾는것
그것도 취미인가 봅니다.

ㅎㅎ개뿔은 커녕 쥐뿔도 못봤어요.

못보셨네요
저도 아직...

무슨 내용인지 궁굼하네요.
전 후사정이 있는데 제가 모르는건지ㅠㅋㅋ

말 그대로 개뿔입니다.
사람들이 뭔 가 맘대로 안될때나
어이없는 일 을 당할때 많이 찾기에...

찾는 사람 많으니 곧 등장하지 않을까요?
자유시장경제니까... 수요와 공급의 원칙에 따라서요...ㅎㅎㅎ

개뿔이 등장하면...
님의 말씀에서 아이디어를 얻는 사람도 있을지 모르겠네요.
감사합니다.

Awesome post! I like it :) 👍
upvote-bild-fertig.gif
You got an upvote!
For more upvotes follow this account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5852.33
ETH 2958.72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