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in #kr6 years ago

어버이날/cjsdns

아침 공기 상쾌하다
지난 비에
꽃잎 다 떨어졌는지 알았던 철쭉도
상큼한 바람에
효도 웃음 새새 웃어 날린다

옥상 덧 지붕에
둥지 튼 참새떼들도 좋은가 보다
재잘재잘 거리는 폼이
엄마 아빠 참새 즐겁게 해드리려
더욱 조잘 대는 모습이다

서둘러 어디를 가려다 멈칫한다
아침은 차려 드리고 가야지
어버이 날이네
기껏 잘하다 이름 있는 날
서운하게 해드리면 남는다

아이들 점심때 온단다
작은놈은 직장 가서 못 오고
큰 놈은 내외랑
손자 이환이 데리고 온단다
얼른 다녀와야 효도받는다

효자는 낳는게 아니라
만드는거라 하시는 어머니
자식은 당연히 효도하고
부모는 뱓아야 한다는 아버지
아침 밥상에 핀 말씀꽃 효도

뭔가 고쳐야 한다기에
잠깐 서울 나들이 가는
청평에
천운

Sort:  

저는 시집도 못가고 효도도 못할거에요 흑흑 ㅠ

어버이날 찾아오는 아들과 손주가 있어 행복하실듯^&^
나들이 조심히 다녀오시고 행복한 추억 마니 만드시는 하루 되세요.

wow...,amazing

어머니 말씀이 맘에 콕~ 당연한게 아니라 만드는 거라는 말에 공감하고 갑니다~

효자는 만드는거군요~ ㅎㅎ 멋있는 문장이네요^-^

很酷,有用的帖子的朋友。

4대가 함께 하니 더 의미있는 어버이날이 되겠어요.
행복한 어버이날 보내세요~!

'팔자가 걱정'이신 아버님.
오늘은 걱정없이 즐거운 하루 보내시겠네요^^

ㅎㅎㅎ천운님 가족들과 행복한 날 보내세요^^

Sir really amazing post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