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샘 추위

in #kr6 years ago (edited)

꽃샘 추위/cjsdns

비 왔다
바람이 차다

해 지니
춥다

낮에 본
개동백
걱정이 된다

밤새 추워서
얼마나 떨까
걱정하는
청평에 천운

Sort:  

주말은 되야 따셔 질것 같네요~ 너무 움츠리기 싫어 운동나갑니다~^^

아 지금은 바람도 세차네요.
감사합니다.

오늘 바람이 차갑더라고요..내일도 추울듯하네요..감기조심하세요^^

날은 청명한데 바람이 장난 아니게 불어 오네요.

아이들 낮잠재우고 환기시키려 창문열었다가 깜짝 놀랐어요
바람이 너무 매섭더라고요..
이런 날씨에 특히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 바람은 더욱 거칠어요
외출은 삼가 하심이 좋을듯 합니다.

오늘 울산에도 무지바람 불고 비가 오더라구용

그렇군요
감기 조심하세요.
착한 공주님 같은 분들은 더욱 조심 해야 합니다.

밤엔 아직 차갑긴하지만 그래도 봄이 온듯해요!!

이럴땐 감기 조심 입니다.

빨리따뜻해져서 추위에떨지않았으며좋겠습니다^^

그렇지요.
이제 봄입니다.
따듯한...

안녕하세요 천운님, 이제 청평에도 이미 봄이 왔네요 마지막 꽃샘추위 잘 버텨서 활기찬 봄을 보냈음 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시길 바래요~~

늘 행복하시지요.
자주 찾아 뵙지도 못하고 미안합니다.
늘 행복하세요.

아이고 아닙니다^^ 저도 함께 스팀잇활동을 해서 감사드립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천운님 마음은 벌써 봄이네요.

그렇지요.
그런데 바람이 너무 세차네요.
빨리 봄을 몰고 오려나 봅니다.

노랑 꽃은 보는 것 만으로 따듯해요.
그런데 말입니다.
동백은 동백인데 개 개 개 동백 ....
이름과 꽃이 다르네요.재미 있네요.

아무래도 그렇지요.
화려하지 않고 수수하다 보니
봄을 열어 주는 동백이라
개동백 아닐까 합니다.

오늘부터 며칠동안은 날씨가 쌀쌀해진다고 하네요ㅜ천운님 감기조심하시고 편안한저녁되세요^^

아 지금 바람이 매우 세차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7751.96
ETH 3530.87
USDT 1.00
SBD 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