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제사를 보냈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클래스룸 입니다 ~!!

오늘은 설날 당일 제사를 지냈습니다
올 한해 무사히 그리고 건강히 지내길 기원하며 제사를 지내고

4EADBCB3-0027-49B3-BAE9-2D242127378C.jpeg

F41BED4E-C5F3-41E2-A28D-58A631BE3644.jpeg

할머니와 집안의 어른분들께 한분한분 세배를 했습니다

마지막으론 성묘를 다녀옴으로 명절 분위기를 물씬 느끼고 집으로 올라왔습니다

태어날때부터 매년 명절이면 친척이 모두가 한자리에 모여 잠깐이나마 한해의 평온함을 기원합니다

설날엔 떡국 추석엔 송편등 맛있는 음식을 지어 먹고 서로의 안부를 물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네요

명절이라도 모두 모여 지낼 수 있어서 참 행복한것 같습니다

스티밋 여러분들도 남은 명절연휴 풍성한 명절 되시길 바랍니다 ~.~

Sort:  

강아지의 모습이 참 편안하게 느껴지네요

한해를 시작하는 것 늘 설레지만
한해를 마무리하면서는 또 늘 아쉽죠 ...

신정과 설날 두번의 새해를 맞이하면서
이제 정말로 새해가 되었구나 느끼게 됩니다.

올해는 내년보다 더 나아지기를 기원하면서 ...
오늘도 또 작은 바램 가져봅니다.

설날이 지나면 아이제 새해가 시작이구나 느낍니다.. 시간이 참 빠릅니다 좋은 말씀 감사드리고 이번년 좋은일만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소망하는 모든 일 잘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강아지 너무 귀엽네요ㅎㅎㅎ
모두가 다같이 만나서 시간을 보내는 것 이게 바로 명절의 묘미 중 하나가 아닐 듯 합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강아지도 행복한 시간이였나 봅니다 ㅎㅎ
힘들지만 이렇게 다들 모여 명절을 보내 행복했습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Classroom님 !!

새해에는 하시는일 모두 잘되시고 승승장구 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타나마님!!감사합니다 ㅜ ㅜ 이번년 좋은 일 가득하시길 바래요~~ 새해복 많이 받으시구요!!

삶은 계란을 꽃모양으로 자르는 집안이군요.
이쁘게도 자르셨네요.
제가 저걸 시도했다.. 어머님이
"야야~~ 그냥 댕강 잘라라" 라고 말씀을 하셨지요.. ^^

그걸 보셧다니 !! 관찰력이 대단하세요 ㅎㅎ
댕강 잘르셔도 이쁘게 잘 자르셨을꺼 같습니다 ~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ㅎㅎ 올해 건강하고 행복만 가득한 한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남은 연휴 잘보내셔요!!

연휴는 끝났지만 ㅜ ㅜ 덕담 감사합니다
모모님도 좋은 일 가득한 2018년 되시길 기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101.68
ETH 3023.14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