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event] Steemit X Gopax Meetup 조재우 증인님(@clayop) 인터뷰 영상입니다 / 0.25$ 고정 보팅

in #kr6 years ago

저도 보팅 받즈아~~~ㅋㅋ

저는 동영상을 안봤기 때문에(민망해서....) 정확하게는 모르지만 인터뷰가 나름 자연스럽게 느껴지신다면 아마 인터뷰 하시는 분이 매우 긴장하셨기 때문일 것입니다 ㅋㅋㅋ 하다보니 제가 인터뷰를 하고 있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ㅋㅋ @joeypark 기자님 수고하셨고 감사합니다 ^^

Sort:  

다행히 영상 인터뷰가 매우 자연스럽게 나왔어요.

그 때 얼마나 긴장했던지... ㅋㅋㅋ 맞아요 뒤바뀐 느낌이었어요

(아 참고로 연구원입니다..ㅋㅋ 원래 다른 부서에서 인터뷰를 주로 진행하는데 스팀잇은 애정이 각별해서 제가 특별히 진행했습니다ㅎㅎ)

양식 수정 귀찮아서 그냥 혼자 올려봅니다.... 이래야 기자님 디스하는게 잘 보이겠죠? -v-

토큰포스트 인터뷰 내용 잘 봤습니다.
스팀잇이 더 크게 발전하려면 뭔가 비즈니스 모델들이 자연스럽게 나와서 진짜 돈도 벌 수 있는 건전한 생태계로 발전해야 할 것 같습니다.
제가 한 달 남짓 스팀잇을 해본 결과는 언론사나 개인이 글이나 뉴스를 통해 의미있는 수익을 거두는 것은 힘들겠다는 생각입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무자본으로는 의미있는 수익을 거둬들이기는 힘들 것 이지만, 자본이 있다면 어느 정도 수익을 거둘 수 있지 않을 까 생각해봅니다 ㅎㅎ

마케팅 도구로 활용한다면 보이지 않는 비용을 절감할 수 있지요

공감합니다.

ㅋㅋㅋ 한번 보세요...... 공중파 대비해서 오글거림 훈련 하셔야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955.40
ETH 3139.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