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워지고 있다.

in #kr7 years ago (edited)


steemit을 하고 보팅파워가 70%이상 된적이 언제 였던가?

보팅파워가 30%대 인 것이 확인 되면서

서서히 보팅을 줄여 지금 72%까지 채워졌다.

앞으로 가능하면 90%에서 steemit활동을 하고자 한다.


나름 신경 쓴다고 풀보팅을 해도

커피한잔 값도 안되는 것을 보면서 지인들이나

steemit에서 만난 친구들에게 미안한 생각이 들었다.


친구의 출근길 , 사무실 문을 열기전에

모닝커피로 하루를 시작할수 있게 하고 싶다.


steemit에 또 좋은 컨텐츠이야기가 나온다.

뻘글로 평판 68까지 온 나는 부끄러워 해야 하나?

뻘글이나 쓰는 내 친구들은 어떻게 하라구...

나라도 꽉꽉 채워 글쟁이가 아닌 사람을 지원 해야겠다.

채워져라! 채워져라! 채워져라!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안녕하세요 Corn113님, 제가 처음 뵙을때 모습 그대로이셔서 저는 더욱 좋습니다 ㅎㅎ rosaria 님 댓글 재미있어서 따라해 봅니다^^

수리수리 마으수리~~ 채워져라~~ 얍 얍!!

마음이 착하시네요..형님

딱 걸렸네요
컴을켜니
채워지고 있다.가
바로 눈앞에 있습니다.
뭔소리인가 했더니
그놈의 이야기 입니다.
steemit에 또 출현한
좋은 컨텐츠이야기
지겹지도 않은가
아직도 그걸 모르나
누구나 자기껏이 최고인걸...

아이 부추는 새 사위도 안준다는데
콘님에게 이아침에 풀보팅을 하다니

출근길에 커피 한잔 하십시요.
맛은 있으나 좀 싼거로...

고맙습니다. 스팀잇의 전체와 미래를 위해
고민하시고 노력하시는 모습이 좋습니다~~~^^


This post was resteemed by @steemitrobot!
Good Luck!

Resteem your post just send 0.100 SBD or Steem with your post url on memo. We have over 2700+ followers. Take our service to reach more People.

Pro Plan: just send 1 SBD or Steem with your post url on memo we will resteem your post and send 10 upvotes from our Associate Accounts.

The @steemitrobot users are a small but growing community.
Check out the other resteemed posts in steemitrobot's feed.
Some of them are truly great. Please upvote this comment for helping me grow.

한 주를 일찍 시작하셨군요! : )
즐거운 한 주 되세요! ^^

저도 일주일전에 20까지 내려갔다가 이제 겨우 겨우 올려놨습니다.
풀봇해도 동전하나만큼밖에 안되는 저도 우울하던데.. 그게 커지면 더 그렇겠네요.
어서어서 채워져라! 😁

kr -1000club을 위해 노력해주신 모습 다들 감사히 생각할것입니다. 잠시 충전의 시간을 가지시죠 ㅋ

보팅파워 100%가 되시는 것을 기대하겠습니다. 즐거운 한주 되세용~~~

감사합니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58.80
ETH 3150.15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