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hul님께 이 선물을 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내가 아는 사람중에

가장 긍정적으로 삶을 가꾸어가시는 @sochul

포스팅 하는 글마다

사람들이 행복하게 미소짓게 하시는 @sochul

달리는 댓글마다

포스팅 같은 답글을 주시는 @sochul

전철타고 버스타고 뚜벅이로 살면서도

힘든 기색없이 삶을 물드이는 당신에게

좋은 물 드시고 건강하시라고 이선물을 드립니다.


님에게 드리는 선물은

님을 위해 새벽같이 일어나 kr-market에서 낙찰받은 상품으로

PH 8.5의 천연 알카리수 양평 기정수 입니다.

@audre 님에게 물품을 발주 하였으니

스팀쳇으로 연락처를 보내주시면 선물을 보내드립겁니다.

Sort:  

가입한지 일주일된 뉴비로서 이곳은 아직 참 인간적인 따뜻함이 남아있어서 좋습니다.
이런 곳이 있다니 신기해요. ^^

팔로우 했네요

헥! 이제 제게 물멕이시려고! ^^

이 마음 받아서리 다시금 보낼겁니다~
그런데.. 물에다 뭐 타놓으신건 아니죠? ㅋㄷㅋㄷ

내돈은 안들어 갓으니 부담 갖지 마슈

역시.. 소 쿨 콘~ ㅋㅋ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새벽같이 일어나셔서 약수물을 뜨셨네요!

여기에 풀잎 하나 띄어 드려야 하는거 아닌가 싶네요

^____^;;;;

두분의 이야기가 훗날 스팀잇의 미담으로 길이길이 남기를 바랍니다...

ㅎㅎㅎㅎ 헤헤헤헤

훈훈하네요. ^^

ㅋㅋㅋㅋㅋㅋ

멋진분이시네요~ 저도 수철님 방문하고 오겠습니다~^^

멋진분이죠

진짜요?

걘 또 누구래요?
소철 도플갱언가? ㅎㅎ

소철님인데..헤헤 제가 난독증이라..이름을 바꿔버렸네요

오~따뜻한 글이네요

제가 볼땐 콘님도 만만치 않게 따뜻하신 분입니다 ㅎㅎ 진짜 멋지시네요 :)

그 머더라 츤데레던가요 친데레던
여튼 콘님 그거 흉내내시는데
아니되실걸요 ^^

두분..^^ 이제 선물도.^^
아마 예상에는 콘형님도 다시 선물을 받으실것으로 예상됩니다.~^^ 흐흐흐

침체된 steemit에 미담 제공하는 kr-market ㅎㅎㅎㅎ

저도 완전 공감합니다 ㅋㅋㅋ

다음엔 당신차례 " @skt1 내선물을 받아줘!" ㅋㅋㅋ

오고가는 선물 속에 발전하는 스팀잇~

ㅎㅎㅎ "프로리다는 너무멀어 건너 뜁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96.10
ETH 3122.17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