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ning 님께 이말은 꼭 하고 싶다.

in #kr7 years ago (edited)


나는 다운보팅하는 방법을 모른다.

또 다운보팅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은 생각도 없으며

아마 앞으로도 그럴 것이다.

이틀전 내 포스팅을 보고 분노하여 광분의 글을 올리신 분께

생각은 다르지만 그 분노와 상실감은 이해한다는

취지의 포스팅을 했다가

다시 그사람의 포스팅을 읽어보고

그 사람이 다른글에 계속적으로 댓글을 다는걸보고

그 포스팅을 유지 할수가 없었다.

나도 뭐 달고 나온 사내이고 성깔있는 놈이기 때문이다.


몇번이나 글을 썼다가 지우기를 몇시간 동안 했는지

결국 수만번 생각하다가 이런글로 마무리를 했다

"포스팅을 하려다가 그만 둡니다"

이글에 업보팅 해주신 분들은

내가 포스팅을 했다가 지운 사연을 아시는 분이거나

그당시 나의 참담한 심정을 이해하고

위로하신 행동 이라고 생각한다.


그런데 이 포스팅이 다운 보팅을 당했다.

생각의 차이이고 스팀잇에는 다운보팅 기능이 있으니

뭐라고 할말은 없다.

단지 나는 이 포스팅이

그저 거져먹은 포스팅이 아니라는 것을 말하고 싶다.

몇몇사람의 업보트는 충분히 받을 가치가 있는 글이라 생각한다.


나는 스팀잇이 망한다면

다운보팅이 그 주범일거라고 생각하는 사람이다.

아무리 마음에 들지않더라도

파장이 올수있는 다운 보팅은 스팀잇에 위험하다는걸

@morning 님께 말씀드리고 싶다.


@morning 님께 이말은 꼭 하고 싶다.

내 포스팅에서 나의 참담한 심정을 읽고도 다운보팅을 했다면...

아니 그런 생각은 하기 싫다.

그동안 쌓아온 명성을 알기에...

허나 이번 다운보팅은

가벼운 행동 이었다고 감히 말한다.

Sort:  

이 글은 잘못 올린 글로 보입니다.

여기다 쓰면 길어지니 내 블러그에 포스팅 해 볼까 합니다.

무슨 뜻인지?

알게 될터이니...

우리 모두 말조심
행동 조심 합시다.

good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다운보팅기능은 스팀잇에서 왜 만들었는지 궁금해 지네요
그닥 좋은 기능은 아닌것으로 보이네요

애네들 또 이러네 ㅋ
역쉬 스팀은 사이비교주코인이여 ㅋ

이러다 정신병걸려요ㅠㅠㅠㅠ

맨탈 강하니 귀하께서 걱정 하실일은 없습니다.

그러시다면 정말 다행이지만 만약 저였으면 머리털 다 빠졌을것 같아서요...

이러시면 확인 들어 갑니다.
뭘 달고 나오셨는지...

나훈아 처럼 쇼 하실거면
아예 말도 안 꺼내는 게 좋습니다.

포스팅을 하려다 그만 둡니다
네에~~
휴일 아침
Good morning !

감사 합니다.

나는 게시하는 것을 그만 두었다.
예 ~
아침에 휴일. 너 왜 친구 니?

가끔은 다운보팅은 서로 감정만 상하게 만드는 것 같은 생각도 듭니다

다운보팅을 발견하고 마음상하셨을 @corn113 님에게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죄송합니다.
스팀에서 다운보팅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다운보팅을 한다면 누구에게나 같은 원칙을 적용해서 다운보팅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며 다운보팅을 했으면 이유를 설명할 의무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여, 해명하라는 요청이 있다면 해명하겠습니다.

Congratulations @corn113, this post is the tenth most rewarded post (based on pending payouts) in the last 12 hours written by a Superhero or Legend account holder (accounts hold greater than 100 Mega Vests). The total number of posts by Superhero and Legend account holders during this period was 16 and the total pending payments to posts in these categories was $819.95. To see the full list of highest paid posts across all accounts categories, click here.

If you do not wish to receive these messages in future, please reply stop to this comment.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2989.29
ETH 3048.32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