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셀프보팅 찬성하며 동참할수도 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스팀의 이단아로 찍혀 스팀을 떠나라고 종용하고

내글에 다운보팅이 들어와도 할말은 해야겠다.

쪽수가 늘어나면 스팀이 발전할 것이다.

새로운 사람이 들어와서 정착할수 있는 환경을 만들자

좋은 콘텐츠를 만드는 사람을 지원하자

열심히 하고 쪽수도 두배로 늘어났는데

스팀이 발전한 건지? 발전을 할건지 ? .

돈을 가지고 움직이고 돈에 따라 행동하는 스팀에

과연 메카프의 법칙이 적용되는지 ......


kr-1000club은 그런 의미에서 다른 시도 였다.

스팀에 돈을 투자한 사람을 우대하는 제도

초반에 고래가 호응을 하더니 여론에 부딧쳐

슬금슬금 뒷걸음질쳐 결국 의미없이 끝나고 말았다.

kr의 고래들은 무슨 생각을 하는지....

뻘글이나 쓰면서 사람들에게 돈을 뿌려주고

칭송받고 환호 받는게 꿈이었다면 뭐라고 할말이 없다.


자본이 우대를 받고, 자본이 들어와 돈을 버는 환경이 조성되어야

자본이 유입되고 스팀의 가격이 오른다.

스팀파워가 많은 순으로 돈버는 순위가 결정되는 구조

스팀만 사면 무조건 돈버는 구조를 만들어야 스팀의 가격이 오를수 있다.

글로서 줄세우는 구조가 아닌

스팀파워로 줄세워 보팅해야 스팀의 가격이 오를수 있다.


나는 셀프보팅 찬성하며 동참할수도 있다.

나는 자본이 스팀에 들어와 뭔짓으로 돈을 벌든 상관하지 않는다

나는 스팀파워를 가진자 들에게 보팅할것이다.

Sort:  

Good~~~~

어? 콘님 아직 이단밖에 안 되셨어요?
난 한 3단은 되신줄 알았는데 ㅋㄷㅋㄷ

좀 더 하셔서 4단쯤 되시라고 제 힘 다 드려봅니다~
아~ 즐거운 스팀있기없기? ^^

소철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단 3단 4단 뭔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웃고갑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님글에 깽판치기가 특기라서요 흐흐

소철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단 3단 4단 뭔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웃고갑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스팀..참 어렵네요.

논리적으로 헛 점이 없는 글이네요

최선을 다해 풀보팅
꾸욱 ~~!
가을 하루 오늘

자본주의 사회에서 많이 투자한 사람이 많이 가져가는 것은 당연하겠지요

뭐든지 기브 앤 테이크 입니당 ~

안녕하세요 corn113님, 이단아까지는 아니시죠 ㅎㅎ 말은 잘 안하지만 그렇게 생각하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뭐 지금 분위기도 그리 되어가고 있는 상황인 것 같습니다. 저는 처음부터 크게 생각하지 않았던 부분이라 뭐가 잘 못 된지는 모르겠네요^^ 기분도 슬쩍 꿀꿀하니 파워업이나 좀 해 볼까 싶습니다 ㅋㅋ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6568.01
ETH 3070.53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