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애하는 내 이웃들에게 (2)

in #kr6 years ago

To.jpg

오늘은 등장인물 비공개로. ^^
들어보세욥.

재밌게 보셨으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려요.
초기 구독자에게 특전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ddllddll 님께 확인요망.

굿나잇~ ^^

Sort:  

Screenshot_20180822-031635_Chrome.jpg
Screenshot_20180822-031805_Chrome.jpg

Screenshot_20180822-031820_Chrome.jpg

카비는 메니페스토를 실천하라!!

저는 특전이라는 단어에 눈이 멀어
구독과 좋아요를 누른 뒤
오매불망 리스팀을 기다려 왔습니다...

하지만 결과는 ㅋㅋㅋㅋ 였습니다
카비의 채널 구독과 좋아요...이대로 괜찮을까요?
판단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ㅋㅋ리스캠!

결국 특전은 ㅋㅋㅋㅋ 두 번 먹는 걸로 결론났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핫템이네용~! 특전이....^^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핫템이라니...
정말 그렇게 생각하시나요 블루엔젤님!! ㅎㅎㅎ
그나저나 그 뭐 스벅 카드? 그거 녹여도 금 안 된다는 댓글은 어떻게 된거예요!!
ㅎㅎㅎㅎㅎ
카비님 레이더에 딱 포착됐네요!

녹이면 금나오는 레어템 글 곧 올라갑니당~!
ㅋㅋ
스벅 골드카드 드립은 에피타이저~ ^^

카비님 친애하는 내 이웃들에게 시리즈
연속 블루엔젤 출연~! ㅋㅋ

출연료 입금? 없돳~! ㅋㅋ

걍 글을 쓰면서도 카비님 방송 간만에
듣겠구나 딱 감잡았어용~! ㅋㅋ

아니나 다를까~! ㅋㅋㅋㅋ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스빠씨-바)~!

듣는 거라 볼 수가 없뜸. 재미있게
볼 수 없으니 고로 좋아요외 구독도 없뜸.

제 아이디에서 버벅...ㅋㅋ

등장인물: 방구,찡,블루엔젤(드립자제요청),
사이트:트라이비
까지 듣고 귀찮아서 스킵ㅋㅋㅋㅋㅋ
목소리 좋아용ㅋㅋㅋ

헉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약본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올라올 만두 하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나와라 뚝딱~!
카비깨비 나왔당~! ㅋ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목소리 너무 좋아요 ㅎ

오락가락 @zzing
가즈아 문학드립 @jamieinthedark
trybe 거지같애 썩었어

ㅎㅎㅎㅎㅎㅎ 구독했어요

안들어도 알것같아요
ㅋㅋ댓글감사요

헐...호돌님...이제 어쩔 수 없이 카비의 특전을 받으시겠군요!!!
지옥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ㅋㅋㅋㅋ

아니, 미파가 스팀잇에 지옥을 들여왔구만 ㅋㅋㅋㅋ
둥이 어머니 댓글에 지옥이 등장할 줄이야 ㅋㅋㅋㅋ

세상에!!
제가 지옥이라고 썼네요?
저도 모르게 그만..ㅋㅋㅋㅋ

맞습니다. 일상글이라도 술술 읽히도록 쓰려면 많은 고민을 해야 합니다. 꾸준히 읽히는 글을 쓰는 분들은 분명히 능력이 있는 분들입니다.

버스안에서 재밌게 들었어요. 아몰랑 일기가 끝났다는 소식도 카비님 덕분에 알게 됐네요. 아쉬워요..

자고 일어나니 다시 부활했네요... 오락가락함에 저도 정신이 빠질 것 같아요. 앞으로 다루지 않으려고요. ㅋㅋㅋ

유툽에 좋아요와 무방위 블루엔젤 댓글 달았음~! ㅋㅋ

음...
드립을 자제해야 하는뎅...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냥이가 자꾸 폰을 터치해서 글을 쓰고 있어용~!

드립 스승 냥이~!
.
.
.
.
.
.
.
.
일명 (스)승냥이~! ㅋㅋ

아~! 돌 날아온당~!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순간... 손으로 눈을 가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탄 나오나용?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재생이 안되요~~~~~~~!!!
아... 재생버튼을 안눌렀구나.ㅋㅋㅋ

녹인다고 골드 안나옴! 뭔가 좋은데.ㅋㅋㅋㅋ
카우보이비밥 때린다고 소 안나옴.~~

골드님 요즘 씨태그에 심취하신 듯
댓글도...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682.45
ETH 2903.00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