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 제일 위 사진을 보니 원래 호두를 받쳐두는 용도네요. ㅎㅎ 근데 호두 받침대가 왜 필요한거죠? 왜지? 왜... 왜...

지인에게 물어봤는데 저것은 호두 받침대가 아니고 영원히 그 이유는 알려주지 않겠다고 하네요 ㅎㅎㅎ 이것 때문에 오늘 잠 못 주무시는 건 아니겠죠? ㅎㅎㅎㅎ

음... 일단 호두 받침대는 확실히 아니군요... 그럼 뭔가 다른 용도...
뭘까... 자세히 보니, 호두가 4개가 올라가있는 것 같고... 옆으로 구르지 않는 걸 보면 둥그런 그릇형태... 아래 보면 뭔가 담을 수 있는 것 같기도...
그냥 장식품이라기엔 기능이 있어 보이고...

설계자는 윗부분과 아래를 구분했다고 생각되요. 그리고 모양새를 보면 아래 위 모두 기능이 존재하고... 윗부분은 형태는 뭔가를 임시로 올려둘 정도의 공간... 그것도 다수의... 아래 공간은 다함께 활용할 수 있는 그릇... 제가 아는 것 중에 이런 기능이 필요한 건 재떨이 밖에 없는데...
정답!! 재떨이!!!

카비님 한참을 웃었습니다ㅋㅋ 제가 괜한 사진을 올렸나봅니다 ㅎㅎㅎ 제가 직접 봤을 때 재떨이인 것 같진 않았지만! 서로의 편의를 위해 그렇다고 해놓지요 ㅎㅎㅎ

ㅋㅋㅋ 뭘까요... 끝까지 궁금하네. 일단 재떨이인 것으로.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892.45
ETH 3117.7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