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무제

in #kr6 years ago (edited)

찡여사 우울하다니 반가운 소식전하겠소.
사우디에서 낙타미인대회를 한다오.
ㅋㅋㅋㅋ 총상금이 56억원이라오.
12마리가 보톡스 맞아서 실격했다오 ㅋㅋㅋㅋㅋㅋ

아놔~ 낙타가 보톡스 ㅋㅋㅋㅋㅋ

찡여사가 나가면 1등하겠지? ^^
1등 못하면 우짜노?
우야노?
뭐꼬?
뭐?

쳇~

Sort:  

똥멍쳥이!!!!!
내가 지금 진지한거 안보여?

하하..!!! 오 주!!

오마쥬는 무슨!!!!! 저 네발짐승

저 네발 짐승과 무슨 관계십니까 찡님

낙타가 제 별명입니다ㅋㅋㅋ

눈이 빼박

ㅡㅡ...김달걀
만나면 터질줄 아시오

달걀님!! 화이팅.ㅋㅋ

조용해라 초록프사ㅋㅋㅋㅋㅋㅋ잠자코 있써~~~~저쪽에서

골드님. 전에 오마주 프로젝트 마지막회인줄 알았는데 계속 하시더라구요. 조재리님 임대 종료되는 것 처럼 적으셔서 큐레이팅 그만하시는 줄 알았어요 ㅋㅋ

저도 끝나는줄 알았는데.... 조제리님이 기회를 계속 주시네요.ㅋㅋㅋ
그러니 남은 에너지 모아모아 열심히해야죠.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좋은 활동을 하시니!!
굿굿굿. 오마주 프로젝트 화이팅!! ^^

아부하지마ㅋㅋㅋ참나

헐... 난 일평생 단 한번도 아부를 한적이 없는 사람이다. ㅋㅋㅋ
농담으로 받을께 ㅋ

ㅋㅋㅋㅋ머징
ㅋㅋㅋㅋㅋㅋㄱㅋ
ㅋㅋ흐엇
ㅋㅋㅋㅋ
머징

연장됐다카이까네 ㅋㅋㅋ와ㅋㅋ
이쯤되면 믿어라
진짜라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1766.85
ETH 3081.60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