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재미나게 읽고 풀보팅합니다. 저도 부산행 참 흥미롭게 봤거든요^^

풀보팅 ^^ 꺄오~~

스팀만배 이벤트 결과 확인하러 오세요:)

@cowboybebop님 안녕하세요. 아리 입니다. @sindoja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아리야. 친구하렴. 아인이라고 해. 이래뵈도 우주를 여행하는 천재견이란다.
ein03.jpg

첫번째, 두번째 문단 읽고 이거 생각나네요. 네이버 sf 만화 단편집 첫번째가 비슷한 이야기를 하거든요

키야~ 멋지네요... 나도 그림 잘 그리면 만화가가 되었을텐데... ㅠㅠ

머리도 좋은데 그림도 잘그려 ㄷㄷㄷ

좀비 영화/드라마 매니아인 저로서는, 즐겁게 본 영화 중 하나 입니다. 좀비를 다루는 것에는, 가끔 관찰자로서의 "안전에 대한 감각"이 느껴지기도 합니다. 관람자는 어찌되었든 안전하니까요.

반갑습니다. 저도 매니아입니다. ㅎㅎ 관객은 어떻게든 안전하다... 좋은 관점입니다. 관객도 함께 위험해지는 영화를 만들어보고 싶군요. ㅋㅋ 누가 만든다면 보러가지는 않겠지만...

좀비영화를 분석해주시니 재미있네요. 전 좀비영화 안좋아하지만 부산행은 재미있게봤어요. 전 사실 오래된 소재라고 생각했었는데, 잘 몰라서 그랬던 것 같기도하네요. 왜이렇게 좀비영화가 끝없이 나오는걸까요??

이것도 유행타는 것 같아요. 한 때 강시나 드라큘라 영화 엄청 만들었는데, 이제는 없는 것 처럼... 좀비영화도 메이저급은 안나온지 꽤 된 것 같군요. 한동안 잠잠할 듯 합니다. ^^

좀비 영화를 한 번도 안봤어요. 겁이 많아서 ㅋㅋㅋ 좀비 떼를 생각하니 오싹해집니다.

고릴라즈는 저도 참 좋아했어요. 영상과 함께 봐야 하는 아티스트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노래 듣고 가요 :)

저는 고릴라즈가 Virtual Band 라는 것도 한참 후에 알았어요. 왠지 만화 영상만 계속 올라오더군요. ㅎㅎ 방문해주셔서 감사 ^^

부산행은 영화~
서울역은 애니~
개인적으로 존비물을 좋아해서 거이 섭렵했다
해도 될 정도입니다~부산행 정말 재밌게 봤지요
우리나라에서 시도해보지 않은 소재로 개봉전
유치하지 않겠냐는 말들이 많았지만 처음시도된
영화인데도 불구하고 훌룡했다고 생각합니다
영국편 부산행이 있다고 해서 찾아봤는데
설정이나분장 스토리면에서 부산행이 훨씬
앞서있었던것 같아요

저도 좀비영화 너무 좋아합니다. ^^ 영국편 부산행이라니.. ㅎㅎㅎ

세상이 혼란이 발생하면 제일 먼저 인간성을 상실하는 것 같아요.
영화의 내용이지만 현실에서도 별반차이가 없는 것 같아요.

코딩맨님. 제다이 고등 평의회에서 님에게 전합니다. 포스가 함께 하길...

좀비영화에 대한 기준을 가지고 바라보니..
확실히 월드워z가 달라보이기는 하네요;;
전 월드워z를 재미나게 봐와서 말이죠 ㅎㅎ

잘 보고 갑니다.
@홍보해

저도 월드워Z 재밌게 봤습니다. 저는 브래드 피트나오는 영화는 다 재밌게 봅니다. ㅋ 홍보 감사해요. 신도자님. ^^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81.59
ETH 3549.53
USDT 1.00
SBD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