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oul essay] 가오나시의 습격

in #kr5 years ago

근육질패딩의 유행을 생각해보면 내년 겨울부터는 롱패딩 코인에 대한 신규유입자가 급속도로 줄어들면서 롱패딩 가격이 떡락할 것이 예상됩니다. 3, 4년 간의 바닥다지기와 조정횡보기를 거친 후 4, 5년이 지나서 떡상하는 패턴이 예상됩니다.

저는 아마 그 때쯤 롱패딩을 구매하게 될 것 같네요. 지금도 여전히, 남의 롱패딩을 보고 궁시렁거리지는 않지만 '운동선수의 전유물'이므로 왠지 내게 어울리는 물건은 아닌 것 같다는 느낌이 강하게 드는 탓입니다. 아마 다음 번 유행의 끝물에 물건을 사는 호구가 될 것만 같습니다.

Sort:  

ㅋㅋ 롱패딩 코인 전문가시군요.
제 생각엔 롱패딩은 한 번 유행이 꺾이면 아주 훅~ 가지 않을까 싶어요. 한창 유행했던 아웃도어의 길을 따르지 않을까 싶네요ㅎ

다음 번 유행엔 또다른 코인이 유행을 선도할 것이고 대구님은 이를 분석하시느라 또 구입을 미루실 거 같습니다. 영원한 패션 마이웨이의 냄새가 나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974.94
ETH 3126.82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