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동화] 음악이 쌓이는 나라 (Prologue, 1st)

in #kr6 years ago

쓸데없이 머리에 박혀있는 의미없는 이미지의 힘이란... 하늘에서 이런 Fimm이 마구 내리는 장면이 상상되어서 혼자 히죽거렸습니다. 또 새로운 세상을 창조하셨군요. 음악을 통해 이어진 세상 이야기, 기대됩니다.

혹시 야간자습시간에 소곤소곤 떠들던 아이들이 갑자기 약속한 듯 조용해지면서 교실에 흐르는 적막도 이 이야기에서 설명되나요?ㅎㅎ

Sort:  

대구님이 상상하신 검은 핌들이 우르르 쏟아져내리는 광경~~ㅋㅋㅋ 생각만해도 웃기네요. 만약 그런 일이 벌어진다면 자연을 함부로 훼손한 인류에 대한 자연의 준엄한 경고가 되겠네요.
야간자습시간의 상황, 왠지 설명해야 할 거 같은 기분이 드는데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4107.66
ETH 3148.40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