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잡담] usesteem - 재미로 보는 고래/저자 랭킹 + steemd 관리자로부터 팔로우받은 썰

in #kr5 years ago

보상 상위랭커에 익숙한 계정들이 많이 보이네요. creativecrypto, sndbox, adsactly 관련 멤버들 계정도 보이고 그러네요. creativecrypto는 요즘 리소스 정리하는지 포스팅을 많이 올리고 있더군요. 언제나 상위권 올라볼까요. ㅎㅎ.

Sort:  

기대하겠습니다. 혹시 busy팀과 친분이 있으시면 일좀 하라고 전해주세요ㅋㅋ busy discord도 없나요? ceo랑 메인개발자 연락해봐도 묵묵부담. PR이 4개가 쌓였네요ㅠㅠ 매우 간단한 건데.

좀전에 busy discord 채널에 코멘트 PR 리뷰 해달라고 코멘트 남겼습니다.

오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fabien이 일 좀 열심히 하는 타입인 것 같던데 그런데 fabien도 파워다운 중이긴 하더라고요ㅠㅠ 뭐 그냥 큰 의미 없는 파워다운이겠죠? 스팀커넥트야 정말 필요한 툴이니. 근데 수익모델은 정말 모르겠네요ㅎㅎ

utopian.io가 busyorg 코드를 기반으로 시작한 건데 지금은 상황이 역전된 것 같네요. busy는 음..https://busy.org/@busy.org/busy-v2-final-updates-pivot-strategy-and-plan-for-busy-v3-mvp-and-token-team-update-and-partnership 이글 발표될 때만 해도 이후 발전사항들이 기대가 되었는데 아직은 조용하네요.

busy discord. https://discord.gg/5bPSuu 음. fabien이 CTO 자리에서 물러난 뒤로는 통 들려보질 않아서. 중간중간 busy 번역만 체크하고 있습니다. discord도 조용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57824.15
ETH 2965.89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