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영화] 바이올린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2. 레드 바이올린

in #kr6 years ago

어제에 이어 오늘은 음악영화 두번째 포스팅입니다~! 오늘까지만 쓰고 잠시 먹스팀으로 쉬어갔다가 다시 이어써야겠어요 ㅋㅋ

오늘도 바이올린 영화, Red violin 입니다

Red violin

F79FE399-2A6B-4BE2-85A1-579A6B0D7440.jpeg
(출처-pixabay)

바이올린 장인이 만든 이 특별한 레드 바이올린이 시대와 나라를 달리하며 여러 주인들을 거치면서 펼쳐지는 에피소드들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누군가는 이 영화를 “전지적 바이올린시점” 이라고 말하더라구요. 바이올린을 중심으로 여러 에피소드들이 그려져서 바이올린의 탄생과 300여년간의 여정을 따라가는 스토리라 그런것 같습니다

이 바이올린을 소유한 사람들은 모두 비극적인 결말을 맞이했는데요, 저주받은 바이올린이라는 익숙한 소재이긴 합니다. 스트라디바리우스 때문인지 이 오래된 바이올린 이야기가 마치 실화같은 픽션으로 다가옵니다

평점도 이정도면 높은 편입니다. 어느정도 대중성도 있는 영화라고 할수 있을것 같아요
F633444C-9B86-4EC6-B168-5C8221C0D657.jpeg
(출처-네이버영화)

전반적으로 영화 향수처럼 좀 우울하고 creepy한면이 없지않아 있습니다만 그런 어두운 영상아래로 깔리는 바이올린 선율이 참 잘 어울립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는 the Monastery 라는 노래인데요, 멜론에도 red violin OST가 올라와있어서 들을수 있어요

유튜브 링크 드릴께요~ 혹시나 몰라서 링크만 달고 싶은데 주소 복부 하면 아래에 동영상이 바로 붙더라구요ㅎㅎ 이모티콘 지우고 인터넷창에 주소 넣음 나와요
https://😍youtu.be/NoFT5Kr3pRA
1분 이후 정도부터 보시면 됩니다

Sort:  

바이올린의 선율이 아름답네요!~
근데 유튜브 링크에 😍 요게 들어가 있네요 ^^

일부러 바로 포스팅에 동영상 삽입되지 않게 이모티콘을 넣었어요 ㅋㅋ유투브 플랫폼 내에서 보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아!~ 그런 심오한 뜻이 ㅋㅋㅋ

회사라서 플레이는 못하네요.
집에 가서 한번 들어봐야 겠군요 :)

네 엄청 짧은 곡이에요~ ㅋ

헉...
난 청소년이라 몬 보겠다능 ㅎㅎㅎㅎ
보구싶은디...

티자!@#!
달료 달료!

ㅋㅋㅋ애들은 가라 애들은 가~~ ㅋㅋ

청불 옴마 ㅎㅎㅎ먹스팀에서 다시 뵐게요~ㅎㅎㅎㅎ

왜이러세요 새삼스레~ ㅋㅋㅋ

강력 추천하는 영화.. 정말 좋아했던 영화네요. ^^

오오~ 영화가 어두워서 추천할까 고민됐지만 음악 영화들은 어두운게 좀 많은것 같아요

오옷 어제에 이어 바이올린영화네요 ㅎㅎ
갑자기 집에 있는 바이올린 몰래 꺼내서 켜보고 싶은느낌이예요 와이프님꺼라서 만지지도 못하지만요 ㅜㅜ

우부님 바이올린 잘 켜세요? 오오.~

전 못켜요 와이프님이 음만 알려줬어요 ......
그래도 교회갈때 제가 매고 가요 .....

ㅋㅋㅋㅋㅋ 프로짐꾼러시네요 ㅎㅎ

ㅋㅋㅋㅋ
올리신 링크들가 음악 들어 볼께요

링크가 위에서 쓴 monastery 에요 ㅎㅎ

음악영화좋아하시는군요어제추천해주신것과함께어느날몰아서꼭볼께요^^ 행복한불금되세요^^

몰아서 보기엔 좀 우울한감이 있네요 ㅋㅋ 스토리들이... 불금보내세요

아 중간에 이모티콘을 빼고 봐야하는군요 +_+;ㅎㅎㅎ 아무리 해도 안나오더라 ㅎㅎ

앗 ㅋㅋㅋㅋㅋㅋ그렇습니닼ㅋㅋㅋ 이모티콘은 빼야죠 ㅋㅋ

예전 영화인데, 아직 보지 못한 거였군요. 다운받아서 봐야겠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01.11
ETH 3576.21
USDT 1.00
SBD 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