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영화] 바이올린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1. 더 콘서트

in #kr6 years ago

오늘부터 음악영화를 시리즈로 몇개 올려보려고 합니다. 어제 오랜만에 유튜브에 로그인해서 예전 기록을 보다가 저장해놓은 항목들을 봤는데 음악영화가 많더라구요. 한때 음악 영화들을 많이 찾아보곤 했었지.. 추억이 새록새록

먼저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더 콘서트 입니다

The concert

F28ABD3A-2B04-4F7A-B14D-DAAFEC0305E6.jpeg
바이올린 음악이 아름다운 영화입니다. 캐릭터 하나하나가 살아있어요. 여주가 정말 이쁜데 바이올린 실력도 타고났어요 ㅎㅎ

줄거리

30년 전, 유대인을 숨겨줬단 이유로 볼쇼이 교향악단에서 지휘자 자리를 박탈당한 안드레이. 그는 복귀의 그날 만을 꿈꾸며 볼쇼이 극장에서 말단 청소부로 버티고 있다. 그러던 어느날, 볼쇼이에 파리의 극장에서 초청공문이 날라오고 공문을 몰래 가로챈 안드레이는 절친한 친구 샤샤와 함께 30년 전 못다한 공연의 설욕무대를 몰래 준비하려 하는데...(출처:네이버영화)

이 영화의 하이라이트는 마지막 콘서트 scene 입니다. 이 장면을 위해 2시간을 달려온 영화라고도 볼수 있을것 같아요.
1C8E991E-147F-4BF2-BB1B-DDB830E869CD.jpeg
(이미지출처 : 네이버영화)

콘서트 마지막 곡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곡이에요.
차이코프스키 바이올린 협주곡 D장조 작품 35중 1악장
이름으로만은 우리 또 감 안오자나요 ㅋㅋ 들어보시면 아~ 이노래~! 다들 그렇게 말씀하실 곡이랍니다.

마지막 하이라이트 장면이 유투브에 편집되어 올라와있더라구요. 혹시 저작권에 문제가 있을까 싶어서 바로 링크는 안할께요 ㅠ.ㅠ

유튜부에서 “the concert 영화” 로 검색하면 첫번째에 나오는 “Le concerto 차이코프스키영화 바이올린협주곡 하이라이트”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ㅋㅋㅋ 찾아들으실 분이 얼마나 될는지 모르겠지만...

이 영화는 진짜 시간을 들여서 볼만한 영화에요! 바이올린, 클래식 좋아하는 분이라면 강추드립니다.

Sort:  

이런 영화 정말 좋아하는데 봐야겠네요 무엇보다 ~ 항상 마지막 장면들이 참 감동적인 장면이 많은 것 같습니다 ^*^

이런영화 좋아하신다니 뿌듯하네요 :) 내일도 바이올린 영화 포스팅 하나 더 이어갑니다 ㅎㅎ

저도 이 영화봤어요 +_____+
음악영화는 지루해라는 편견을 깨버린 영화였어요.

ㅋㅋㅋ 저도 그 편견이 있는데 유튜브를 통해 짧막한 영상 찾아봐야겠어요

다음엔 링크 중간에 이모티콘 넣어서 올릴까봐요 찾기 힘드실것 같아요 ㅋ

아 한마디로 이렇게 설득력 있게 쓰다니! 역시 전공자는 다르군요 ㅋㅋㅋ 유어허니님 짱짱 ㅋㅋ

와이프님이 바이올린을 좋아하셔서 와이프님 퇴근후 오시면 꼭 들려줘야겠어요 달달망고님^^
퇴근까지 힘차게 화이팅!!!하세요^^

오~ 그러시면 좋겠네요^^ 저도 이렇게 바이올린 켜고 싶어요 ㅎㅎ

클래식이 나름 지루해지고 졸려지기 마련인데 영화로 보면 좀 다른 감성을 느낄 수 있겠군요 ㅎㅎ

스토리랑 이어서 보니 감동도 있고, 더 감성이 풍부해지는것 같아요

사운드 좋은 곳에서 한번 봐야겠네요!^^

울림이 좋은 곳에서 들으면 더 좋죠 ^^

음악과는 거리가 먼 1인이라....ㅎㅎ

으앗! 당분간 음악영화들 시리즈로 올릴라고 했는데 우짜나요. ㅋㅋㅋㅋ 독거님 관심사항도 파악해서 중간중간 올려야겠네요. ㅋㅋ

클래식을좋아하지는않지만잔잔해지고싶은날보면좋을듯해요 비오는날이라던지..ㅎ

저도 클래식 거의 안듣는데 가끔 이렇게 영화로 보면 좋더라구요 ㅎㅎ

오오~~~ 추천영화는 언제나 챙겨볼라고 하는데..
감사해요~~~

오~ 취향이 맞으셨음 좋겠어요 :)

오..
나도 한번 보고 싶다능...
시간이 없어용..ㅠㅠ

아... 전 출퇴근시간이 길어서 가능한 일이죠 ㅎㅎ

음. 제 취향입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정말입니까. ㅋㅋㅋ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