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생각나는 노래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danbain 입니다. 매일 아침 5시에 일어나서 출근하려나 천성이 게으른 저에게는 하루하루가 너무 큰 시련입니다. 하다보면 적응이 되겠죠. 라고 하려고했지만... 경험상 적응 안될듯합니다ㅠㅠ

학교다닐때 친구 MP3로 브라운아이즈 1집을 처음 들었을때 그 느낌을 잊지 못합니다. 이 앨범은 한국 대중음악 100대 명반에 들어갈정도로 노래 하나하나 명곡입니다. 브라운아이즈는 2집이후 긴공백기를 가지게 되고 그러면서 나얼이 결성한 그룹이 브라운아이드소울

브라운아이드소울 - 그대떠난뒤
원곡은 빛과소금의 노래입니다. 원곡보다는 R&B느낌이 나는 이 노래가 더 귀에 잘 들어오네요.

온종일 비가 온 날은
하얀 얼굴로 그대를 만나리
오랜 허물 모두 비우고
그대를 내 맘에 담으리
언젠가 그대와 나는
비를 맞으며 이 길을 걸었지
우리 서로 의지하면서
한 없이 이 길을 걸었지
나 이제 외로움을 알아요
그대 나를 떠난 뒤
스쳐가는 지난 일들은
비처럼 내 맘을 적시네
나 지울 수 없는 지난 추억을
이제 와 생각해보네
이 비를 맞으며 걷던 이 길을
나 홀로 걸어가 보네
그대 떠난 뒤
온종일 비가 온 날은
하얀 얼굴로 그대를 만나리
오랜 허물 모두 비우고
그대를 내 맘에 담으리
언젠가 그대와 나는
비를 맞으며 이 길을 걸었지
우리 서로 의지하면서
한 없이 이 길을 걸었지
나 이제 외로움을 알아요
그대 나를 떠난 뒤
스쳐가는 지난 일들은
비처럼 내 맘을 적시네
나 지울 수 없는 지난 추억을
이제와 생각해보네
이 비를 맞으며 걷던 이 길을
나 홀로 걸어가 보네
그대 떠난 뒤
그대 떠난 뒤 그대 떠난 뒤
그대 떠난 뒤 그대 떠난 뒤
I miss you girl
so I miss you girl
I think all about
you and me day by day
I miss you girl
so I miss you girl
I think all about
you and me day by day
I miss you girl
so I miss you girl
I think all about
you and me day by day

비도 안오는데 왜 이노래가 생각나는지 모르겠습니다...

Sort:  

센치해지고 싶을때 많이 들었었죠 ~
예전에 만나던 그 분을 생각하며...ㅋㅋㅋㅋㅋㅋㅋ

앗! 사실저도 ㅋㅋㅋㅋ

쏘울이 느껴지는 노래군요~ 하긴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노래가 그렇듯이요~
처음 들어보는데 참 좋으네요~~

소울이 느껴지는 노래를 좋아합니다 ㅋㅋㅌㅎ

단바인님. 아마 남들처럼 끼리끼리 보팅하고 했으면, 지금 보팅이 수북히 쌓였을 시간인데...안타깝네요. 이젠 자기도 좀 챙기세요.

끼리끼리 보팅하기에는 아는 고래가 없어요 ㅋㅋㅋㅋ

아침 5시 기상 출근이라니 ㅠㅠ
언제까지 하셔야 하는거에요. 너무 힘드실 듯 ㅠㅠ

6시부터 일하니까여 ㅋㅋㅋㅋㅋ ㅜㅜ

아이고 고생입니다. 단바인님 ㅠㅠ

브라운아이즈 노래 저도 정말 좋아했네요~

링크해주신 곡은 브라운아이드 소울 곡이네요

이름이 비슷해서 아직도 헷갈려요ㅎㅎ

@danbain 님 덕분에 감성 젖는 밤에 노래 한 곡 감상하고 갑니다^^

나얼이 둘다 소속되어있어서 더 햇깔릴수도 있겠네요 ㅋㅋㅋ 감성젖은밤 좋아요!

브라운아이즈 노래 저도 정말 좋아했네요~

링크해주신 곡은 브라운아이드 소울 곡이네요

이름이 비슷해서 아직도 헷갈려요ㅎㅎ

@danbain 님 덕분에 감성 젖는 밤에 노래 한 곡 감상하고 갑니다^^

단바인님 어여 주무셔요!! 5시에 일어나셔서 출근하셔야하다니 힘드시겠어요 ㅜㅜ

출근하고 있습니다ㅜㅜㅋㅋㅋ

It really touched the song! The person about whom love is highlighted the reality. thanks for shared!

Very nice song... My heart is mealting... I love this song so much! A big thanks to @danbain

저는 아직도 나얼 하면 귀로가 생각납니다~
처음 들었을때 충격이 컸거든요^-^
(노래도 너무 잘하고 가사나 분위기도 좋았거든요)

나얼 귀로 한번만더 좋은노래가 많죠!!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