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팔로워 이벤트 시작합니다~!!! 꼭 참여하세용~ㅎㅎ좋은 일이 있을겁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daniel0511입니다!!

몇일전 200팔로워 달성했습니다~!!!

200팔로워 돌파 기념으로 무엇을 할까 생각하다...

고민 끝에 당첨자 3분께 2스팀달러를 드리는걸로 결정했습니다~!!

우선, 항상 저의 노래에 관심주신 @omani02님!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이분은 빠질 수 없죠~ 저에게 관심 많고, 친절하신 @hongyeol님! 정말 감사합니다~!!

그 외에 저에게 관심 가져신 분들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그 덕분에 제가 여기까징 오게 되었던 것같습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항상 스팀이 생화 꾸준히 하고 뉴비, 또는 고래분들과 많이 소통하려 노력하는 daniel0511이 되겟습니다~!

그럼 본론으로!!

위에서 말씀 했다싶이 저는 당첨자분들 3분을 뽑고 각각 2스팀달러를 드리는 걸로 결정이 났습니다~!!

참여방법!!

  1. 보팅을 한다~! (보팅 금액은 자유입니다~!)
  2. 많은 분들께서 참여할수 있도록 리슴팀 꼭 해주시길 바랍니다!!
  3. 댓글로 "참여합니다." 를 써주세요!!
  4. 팔로우 안하신분들 팔로우 해주세용~

간단하죠??ㅎㅎ

참여기간!!

마감일은 다음주 월요일! 즉 1월 29일 날 마감합니다~
추첨은 네이버 사다리 타기로 결정했습니다!!

많은분들이 저의 이벤트를 참여 했으면 정말 좋겟습니다!

그럼 저는 다음주에 이벤트 마감 포스팅에서 당첨자 발표글로 돌아오겟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Sort:  
배꼽잡는 @daniel0511님 안녕하세요! 아리 입니다. 감동적인 @sjchoi님이 그러는데 정말 알흠다운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밥 한그릇 사드시라고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오~ㅎㅎ 정말 감사합니다~!!

i like you'r dog beautiful dog

참여합니다 팔로워 200명축하드려요~!

이벤트 참여 정말 감사합니다~!ㅎ

참여합니다~!
200팔로워 축하드려요!
보팅 리스팀 팔로우 완료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오 저는 얼마전에 100을 넘겼는데 부러워용 ㅠㅠ!!!
참여합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2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ㅎㅎ
저랑 비슷하게 가입하신거 같은데 엄청 열심히 하셔서 비교가 되네요ㅠㅜ 화이팅해요ㅎㅎ
이벤트도 참여합니다ㅎㅎ

이벤트 참여 정말 감사합니다~ㅎㅎ

대단하시네요!! 축하드려요ㅎㅎ
이벤트 참여합니다ㅎㅎ

이벤트 참여 정말 감사합니다~ㅎㅎ

참여 합니다 ㅎㅎㅎ

이벤트 참여 정말 감사합니다~ㅎㅎ

200 팔로 축하드립니다!ㅎㅎ
참여할께요 ㅋㅎ

이벤트 참여 정말 감사합니다~ㅎㅎ

축하드려요
참여합니다

팔로워 보팅 합니다

리스팀 부탁드립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285.21
ETH 2922.72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