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in Brisbane

in #kr6 years ago (edited)

누군가에게 선물을 줄 때

1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누군가에게 선물을 주기 위해 준비할 때 소소하지만 확실히 행복해지는 것 같습니다.

그들이 받고 기뻐하는 모습을 보면 더!

1

브리즈번 친구들을 위해 한국서 가져온 행복들.

맑은 하늘을 보는 것만으로도

1

지난밤 꿀잠을 자고 늦게 일어나 누운채로 창밖을 봤는데. 푸른 하늘이...

우리나라에서도 미세 먼지 없는 파아란 하늘을 볼수 있었으면ㅠ

자연을 보고 느끼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질 수 있지 않을까요.

내가 좋아하는 맛난거 먹을 때

내가 좋아하는 맛난 거를 먹을 때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느낄 수 있죠.

친구 중에 월드콘을 먹으면 일단 그 순간 만큼 걱정이 녹고 기분 좋아진다는 친구가 생각나네요ㅎ

브리즈번에서도 넘 맛난 음식들로 제 혀와 마음이 해피해피 해지고 있습니다ㅎㅎ (사진은 다음 포스팅에 먹스팀으로...)

그리고.. 응원의 말 한마디

1

때론 과자 껍데기에 있는 말 한마디가.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과 위로를 주기도 합니다.

누군가에게 해주는 또는 듣는 따뜻한 말 한마디가 우리 맘에 행복을 심어 주는 거 같습니다.

지금도 충분히 잘하고 있어.

오늘 밤은 낮에 커피를 넘 마셔서 잠이 쉽게 안드네요. 빨리자려고 했는데. 이럴때는 소소한 재밌는 일을 하는게 낫죠. 억지로 잠을 청하는 것 보다ㅎ

Sort:  

뜻밖의곳에서마음의위안을받을때가있죠
지금도충분히잘하고있어 저자신에게지인에게따뜻한말한마디건네야겠습니다^^

네 맞아요^^ 감사합니다 혀니님.

그런거 같죠. 선물을 줄때 더 기분이 좋죠. 받을 때도 물론 좋구요 ^^

ㅎㅎ 저번에 준비하신 선물이군요! 몽쉘에 저렇게 따뜻한 말이 써있었네요!
다니님 충분히 멋진 분입니다^^

감사하빈다 우부님:))

"지금도 충분히 잘하고 있어."
힘내겠습니다!!ㅎㅎ

네 충분히 잘하고 있습니다! 힘내요 우리!:))

소소하더라도 정성 가득한 선물이니 다들 감동할 듯 합니다... 좋은 시간, 행복한 추억 만들고 오셔요..

맛있는 음식과 책을 선물할 때의 기쁨도 중독성이 있는 것 같습니다.. 기분좋은 숙면의 밤되세요~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호주 여행기 기대되네요.

맞아요 공감하고 갑니다
커피한잔에 몽쉘 소소한 행복 느끼고 싶은 하루의 시작입니다 .
비가 온다고 하는데 우산 꼭 챙겨 가세요

일어나서 맑은 하늘 보면 상쾌하죠^^ 전 퇴근후에 자려고 누웠을때 딱 아 좋다~ 행복해 지더라구요 비록 아침엔 괴롭지만 ㅎ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51.33
ETH 3563.43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