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즈번 하늘은 처음이라..

in #kr6 years ago (edited)

설레는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물론 출장이지만 여행은 여행!!

1

여행에서 가장 설레는 부분 중의 하나는 아마도 바로 지금인 듯 합니다. 여행이 막 시작되는 이 시간.

1

비행기를 타면서 여러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난 어디로 가는가? 나는 어디로 가는가..

물론 호주 브리즈번으로 왔지요. 요즘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다시금 이런 질문을 하게 되네요.

하늘을 보니 진짜 호주에 왔다는게 실감이 나네요. 미세먼지 1도 없는 맑은 하늘 그리고 공기.

오늘 아침 도착해서 일정을 바로 소화해서 그런지 엄청 피곤하네요. 우리나라와는 1시간 차이가 나는 이곳에서 인사드려요. 편안한 밤 되세요^^

Sort:  

크아~ 호주 도착하셨군요!
잼나게 다녀오시고 사진 많이 올려주세요:]

한국은 미세먼지가 많아서 목이 따끔거리네요~
호주의 맑은 공기는 어떤 느낌일지 궁금하네요~
출장 조심히 다녀오시고 짬내서 구경도 많이 하세요!

2터미널 가셨군요 잘 다녀오세요 ㅎ

브리즈번 하늘은 깨끗하니 좋네요.
출장 잘 다녀오세요.

웰컴투 오스트렐리아. 좋은 것 많이 보고 가세요.

호주 여행도 부럽지만,
맑은 하늘과 공기가 제일 부럽네요

잘 도착하셨군요 다니님! 활기찬 브리즈번 일상도 포스팅 기다릴게요!~🤠

잘 가셨군요~^^ 출장일도 잘보시고 여행도 즐기세요~ 편안한 밤되세요~

저도 호주 출장가고 싶네요

즐거운 시간보내세요
홧팅입니다

비록 출장이기는 하지만 호주 여행 정말 부럽네요~ 호주는 정말 자연이 아름다운 나라이니까요ㅎㅎ 오늘 서울은 부쩍 더워진 날씨와 습한 기운에 더불어 어마어마한 미세먼지까지 정말 하늘까지 뿌옇게 되었습니다. 오늘 밖을 걸으면서 정말 답답한 느낌이었는데 이렇게 맑은 하늘을 보니 힐링이 되는 것 같네요~ 즐거운 출장 겸 여행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