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늘 겪은 애매한 상황 / 이런 행동 잘못 된 걸까요??

in #kr6 years ago

이런 글 너무 좋아요. 서로의 생각을 나누고 이해하는..
저는 그게 '무리의 우둔함' 이 혹시 아닐까 싶어요. 사람이 많아지면 누구 한명이 그걸 의식하기 전까진 자신들의 대화에서 빠져나오기가 정말 힘든거 같아요.
그 사람들이 양심이 없어서는 절대 아닌것 같구요. 그럴땐 일하는 사람들이 그들에게 양해를 구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인데 일하는 사람도 또 '무리의 우둔함' 에 빠져있었던거 아닐까요? 만약 혼자 먹었다거나 둘이 먹었다면 주변정황도 좀 볼 수 있었지 않았나 싶네요.

Sort:  

오오 무리의 우둔함 실제 생활에서 경험해 본적이 있던거 같아요!! 그 분들은 2분이였지만
너무 열띈 토론을 하다 그런듯하네요

사실 저도요 ㅡ ㅡ"
여자 세명이서만 만나면 주변은 뿌옇게 변하고 이 세상에 이 세명만 있는 듯,,, 수다를 떨죠. 그럴땐, 누가 와서 공손하게 좀 조용히 해달라던지 ㅋ 뒤에 손님이 많이 밀려있으니 자리를 좀 양보해 달라던지,,, 이러면 사실 미안한건 제 그룹이 더 미안하게 되는 상황이 만들어지거든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7619.15
ETH 3539.67
USDT 1.00
SBD 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