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Event] 명성도 55 이벤트 마감합니다

in #kr6 years ago

뉴비탈출 축하드립니다♡
저 원래 주사위 던지면 55만 나와요
후훗!
저를 위한 이벤트라고 할 수 있겠군요~
리스팀할게요..
사람들이 많이 봐봤자 어차피 당첨은 저일 거라서...ㅎㅎㅎ

#wdice

Sort:  

@ddllddll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32 이(가) 나왔습니다.

아놔 채팅창만 봤는데.... 이런... ㅋㅋㅋㅋ

후훗;;;
제가 말했죠!
저는 주사위 던지면 늘 55만 나온다고

진짜 도라언니 진짜 ㅎㅎㅎ
이런건 위로 올려야지 ㅎㅎㅎ

고마워 호돌형^_^

ㅋㅋㅋㅋ 속을뻔 했네요.

ㅎㅎㅎ 정말 감쪽같죠?!

안스럽다 정말 ㅠㅠ

뭐가? 부러우면 인정해!

휴...
부러워 죽겠네

정교합니다 저도 속을 뻔 ㅋ

ㅎㅎ 이 영광을 S펜에게 바칩니다!! ^_^

모야 이거 형아 ㅋㅋㅋㅋㅋㅋㅋ
펜은 이런데 쓰라고 있는 것이지요 ㅋㅋㅋ

응 누나 당첨됐어 찌찌야!
맛난 거 사줄게 딱 기다려!!!

잘 그리면 안돼나요~~~

5자인지?? 뭔지?? ㅋㅋ
0.05스달 드립니다.

ㅠㅠ 기쁨님 저한테 왜 그러세요
저 엄청 노력한 건데요?

헉.. 어떻게 내이름을.. ㅋㅋ
잘 그렸어요.. 참 잘했네요

악,.. 디엘님 넘 웃겨요 ㅎㅎㅎㅎㅎ완전 빵터짐 ㅎㅎㅎ

ㅎㅎ 라나님도 굴려보세요!
제가 어떻게든 만들어 드릴게요ㅎㅎㅎ

여기에 댓글달면 55나온다고 하여 와봤습니다.

#wdice

@epitt925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66 이(가) 나왔습니다.

이놈의 주사위...

66...ㅎㅎㅎ

휴...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179.00
ETH 2969.17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