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미술관]기분 좋은 한잔, 추억#1, 나의 아저씨

in #kr6 years ago

잠실 롯백에서 와인 행사하는 것 보고
미술관님이 떠올랐어요!
그리고 얼마전 하나도 단맛이 안 나는 와인(이름은 까먹...-.-)마셨는데
깔끔하고 향도 좋고 의외로 맘에 들더라고요ㅎㅎ
앞으로 와인 취향이 조금 바뀔 것 같기도 해요
미술관님의 영향도 있지요^^
나의 아저씨는 못 본 드라마라 미술관님이 포스팅해주시면 그걸로 대신해야 겠어요

Sort:  

헉 잠실 롯데면 제가 사는 곳 주변인데!!! 왠지 우연히 둥이들을 볼 날이 있을지도.ㅎㅎ
다양하게 드셔보시면 확실히 좋아하는 와인이 생기실 거라 믿어요.. 단 것이든 아니든.^^
나의 아저씨는 함 보셔야하는데.. 제 글로는 드라마의 5%로도 감동을 못 드릴거 같아요.ㅋ

저희 잠실 자주 가요~~
미술관님과 스쳤을 수도 있겠어요^-^
그날 와인 행사 정말 대박 할인이었어요
25만 원 짜리를 만 원에 팔더라고요ㅎㅎ
무슨 대회 수상 기념으로요

헉 25만원짜리를 만원에...ㄷㄷㄷ 아 롯데 와인샵은 행사하면 문자도 주는데..왜 저건 말 안해줬을까요.ㅋㅋㅋ
잠실 가면 정말 둥이들 유심히 봐야겠어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7.66
ETH 3146.33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