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제4회 스팀Back 이벤트] 13 스팀달라 쐈다! 당첨자 발표! & 1석4조 이벤트 예고

in #kr6 years ago

ㅋㅋㅋ 김구라 엄용수 짤 뭐예요 호돌박님!! ㅋㅋㅋ
저는 그냥 우리 동기님 글이 보이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댓글러일 뿐인데..
이런 행운이^_^
아이 좋아라~~ㅎㅎㅎ
호돌박님 감사해요!

Sort:  

ㅋㅋㅋㅋ 저 짤 좋아하는 짤이에요 ㅎㅎㅎㅎ
괜찮아요 도라님은 댓글 없이 나중에 징징되면 내가 또 맘 약해서 보내줬을테니까 ㅎㅎㅎ

ㅠ_ㅠ 뭐야 결국 징징댈까봐 입막음이라는 거예요?
어쨌든...넘넘 좋으니깐
당장 지갑 확인하러 가야지!! ㅎㅎㅎㅎㅎㅎㅎ

호돌박님 오늘 비가 많이 오네요~점심은 따뜻한 걸로 배달시켜 드세요
나가면 바짓단이랑 신발 젖어요!^_^

에이 도라님은 내가 무조건 준다는 거지요~ 조건없는 ㅎㅎㅎ
전송은 그 집단툴 찾고 나서 ㅎㅎㅎ(떼먹어야지)

떼먹기는요!! ㅋㅋ
방금 득달같이 확인하고 왔지요! ㅎㅎㅎ
하...호돌박님 저는 아무래도 부자가 될 것 같아요
이렇게 이벤트 냄새를 잘 맡잖아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2258.08
ETH 3157.97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