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동화] 밤에 자는 올빼미 (1st)

in #kr6 years ago

소울메이트님의 글을 오랜만에 봅니다
저도 1월에 가입 후 육아를 하며 틈을 내어 포스팅하고, 댓글적고...
새벽까지 스팀잇을 놓을 수 없는 생활을 반복하다 보니...
요즘 많이 힘들어졌어요...
소울메이트님과 마찬가지로 아침에 일어나면 노트북이 켜진 채 뒹굴 때도 있고
제가 쓴 기억이 없는 댓글이 막 달려져 있을 때도 있답니다
아무래도 휴식이 필요한 시기가 아닌가 싶어요

오니와 솔티의 이야기 재미있게 읽었어요
오니가 엄마를 돕겠다고 생각했을 때...
속으로 안 돼 오니야 날면 안 돼..조마조마 했는데
결국 다치고 말았네요ㅠ
2편 궁금해서 큰 일났어요!! ^-^;

Sort:  

육아와 스팀잇을 병행하시는 육아맘들이 이곳엔 특히 많은 것 같아요. 아이 보는 것만으로도 체력적으로 힘드실텐데 쉴 시간을 쪼개어 이거 하시는 거 참 어렵지요. 때론 이게 숨 쉬는 공간이 되기도 하지만 말이예요^^
노트북 켜놓고 쓰러지는 게 저만의 일이 아니었어요ㅋㅋ 기억에 없는 댓글~ 공감합니다ㅋ 힘내세요!!

동화 2편은 오늘 밤 꼭 쓰려구요ㅎㅎ 쓰러지지 말아야죠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57859.61
ETH 2966.06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