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 밤에 자는 올빼미 (1st)

in #kr6 years ago (edited)

올빼미.jpg

&”
아이를 재우고 나서 밤과 새벽에 글을 쓰는 생활을 한 5개월 정도 했더니, 이젠 체력이 덜그덕 거립니다. 지난 일주일은 노트북을 연 상태로 졸도하듯 잠이 들곤 했습니다. 일주일동안 포스팅을 쉬게 된 건 체력적인 문제 때문이었습니다. 그런 일이 반복되니 의욕도 떨어진 게 사실입니다.

잠시 쉬어갈 순 있어도, 멈출 순 없는 게 글쓰기의 길입니다. 회복하는 6월이 되길 바랍니다. 다들 즐거운 휴일 되세요. ^^

영감5.jpg

Sort:  

어린 아이에게 들려주는 구전동화로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그보다...직장생활도 하시고 글도 쓰시고 거기에 스팀잇에 육아에...체력이 정말 남아있질 않으실 것 같아요...

ㅋ 네 일하고 육아하고 남는 시간에 좋아하는 일을 하는 건데 좋아하는 일을 할 체력은 남기를 바라지요ㅋ 콘님 달콤한 휴식기간 잘 보내고 계시죠? 멋지고 잼나게 보내세요^^

그러함에도 좋은 글들을 올리시니 참으로 멋지고 대단하시단 생각이 듭니다~^^ 쉬는날에도 하루종일 육아에 시달리니 아이가 잠든후의 시간에 정리좀 해야겠다 싶다가도 피곤하여 같이 자버리니... 마음만 간절하고 실천이 힘드네요...

홀아비 사정은 과부가 안다고,,ㅎㅎ 자세히 말씀드리지 않아도 rideteam님께선 너무도 잘 아실 거 같네요.ㅋㅋ 넘 무리하지 않고, 즐기시면서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길 바랍니다.^^

너무 멋진작가님이셨네요 ~ 2편이 너무 궁금해집니다. 동화라지만 어른들도 해석에따라 생각을 많이 하게될것같아요 기대됩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 ~~

해석의 여지가 많은 동화~ 생각할 게 많은 동화~ 제가 표현하고 싶은 부분인데 그리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ㅋ

소울메이트님의 글을 오랜만에 봅니다
저도 1월에 가입 후 육아를 하며 틈을 내어 포스팅하고, 댓글적고...
새벽까지 스팀잇을 놓을 수 없는 생활을 반복하다 보니...
요즘 많이 힘들어졌어요...
소울메이트님과 마찬가지로 아침에 일어나면 노트북이 켜진 채 뒹굴 때도 있고
제가 쓴 기억이 없는 댓글이 막 달려져 있을 때도 있답니다
아무래도 휴식이 필요한 시기가 아닌가 싶어요

오니와 솔티의 이야기 재미있게 읽었어요
오니가 엄마를 돕겠다고 생각했을 때...
속으로 안 돼 오니야 날면 안 돼..조마조마 했는데
결국 다치고 말았네요ㅠ
2편 궁금해서 큰 일났어요!! ^-^;

육아와 스팀잇을 병행하시는 육아맘들이 이곳엔 특히 많은 것 같아요. 아이 보는 것만으로도 체력적으로 힘드실텐데 쉴 시간을 쪼개어 이거 하시는 거 참 어렵지요. 때론 이게 숨 쉬는 공간이 되기도 하지만 말이예요^^
노트북 켜놓고 쓰러지는 게 저만의 일이 아니었어요ㅋㅋ 기억에 없는 댓글~ 공감합니다ㅋ 힘내세요!!

동화 2편은 오늘 밤 꼭 쓰려구요ㅎㅎ 쓰러지지 말아야죠ㅋ

으악 ㅠㅠ 오니 이야기 너무 슬픈 현실이에요. ㅠㅠ

ㅠㅠ 솔메님 체력 방전되시면 안돼는데... 그런데 정말 대단하세요. 낮에 아이들 가르치시고, 가정에서 아이랑 시간 보내시고, 또 새벽에 글 쓰시고 ㅠㅠ
저는 절대 따라갈 수 없는 정신력과 체력을 갖으신 듯해요.
건강 늘 잘 챙기시기를 바랍니다. 한번 건강을 잃으니 되돌아가기가 힘이 드네요.
쉬시면서 체력 잘 회복하시기를 두 손 모아요.

슬픈 현실에 내던져진 아이죠. ㅎ
체력 방전은 예정된 일이었죠. 그래도 이만하면 잘 버텨온 것 같습니다. 이제 기초 체력을 위한 조치들을 해나가야죠ㅋㅋ
정신력이 더 강했다면 체력의 문제를 조금은 보완할 수 있었을지 모르겠어요^^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해피서클님도 건강 잘 챙기세요ㅎㅎ

너무 마음에 남는 이야기네요 ㅜ
아이들을 재우고 노트북으로 글을 쓰시는 생활의
고됨이 저에게까지 느껴집니다..토닥토닥..
그치만 님의 이야기를 들으면
더 듣고 싶어지는데 어째야 될까요^^
기운 팍팍 드리고 갈 수 밖에 없겠어요~!!!

반갑습니다 오렌지님. 제주에 살고 계시네요.^^
아이를 재우고 글을 쓰는 건 고되다기보다, 저의 기쁨입니다. 다만 그 기쁨을 체력적인 문제로 누리지 못하는 일이 잦다는 거죠.ㅋ 기운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뵈어요. 팔로우할게요.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ㅎ 짱짱맨!

하고 싶은 일을 하면 방전은 되어도 건강은 비교적 잃지 않는 듯 합니다. 앞으로도 오랫동안 글 보고 싶습니다.

네 건강을 잃지 않으려고 몸에서 사전에 졸도로 수면을 유도하는 것 같습니다.ㅎㅎ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편견에 대한 내용이 담긴 동화 같아요! 다음편도 기다려져요..그리고 슬프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ㅠㅠ 소울메이트님 꼭 건강 챙기면서 하세요!!!

네 잘 보셨어요.ㅎ 편견과 인물마다 이것저것 여러 시선들을 담으려고 합니다. 다음 편에선 그런 것들이 본격적으로 드러나죠. 쪼야님도 늘 건강 챙기시고, 멋진 그림 계속 보여주세요! ^^

이런 종류의 이야기는 항상 너무 슬퍼요.

슬피 봐주셔서 감사해요. 다음편도 의도대로 써볼게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710.59
ETH 3048.49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