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송도 베트남음식점 '레롯'

in #kr6 years ago (edited)

어제는 드디어 낮과 밤의 길이가 같아진다는 춘분이었습니다...만 비가 온다던 예보와는 달리 눈이 펑펑 쏟아지는 그야말로 겨울의 날씨였죠. 덕분에 봄외투를 꺼내입은 저는 낭패를 보았습니다ㅠㅠ 저번주만 해도 날이 풀리는 듯 싶더라니 이번주는 다시 춥네요. 모두들 건강 조심하세요~

오늘은 쌀쌀한 날일수록 떠오르는 국물요리, 그중에서도 쌀국수 맛집인 송도의 '레롯'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레롯은
송도동 20-22 푸르지오월드마크1단지 상가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레롯지도.PNG

레롯2.jpg
레롯1.jpg

가게의 전반적인 분위기 입니다. 이국적인 정취가 느껴지는 인테리어입니다. 실제로 외국인들도
많이 찾는다고 하네요. 조명이 어둑어둑한게(?) 데이트장소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쌀국수.jpg

저는 여러 번 가봤는데 쌀국수는 매번 빠짐없이 시켰습니다. 무려 열 여섯시간 끓인 육수로 만드신다고 해요. 다른 쌀국수집보다 국물이 무겁고 깊은 편입니다.

팟시유.jpg

팟시유는 매콤함과 불맛이 어우러져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메뉴죠. 기름에 볶아진 채소까지 전부 맛있었습니다.

반미샌드위치.jpg

반미는 바게트빵에 속을 채워 넣은 샌드위치인데요, 기본적으로 고수가 들어가 있습니다. 제가 먹은건 '진저치킨' 역시나 맛있습니다. ###### 그러나 다음엔 고수를 빼고 먹어보는 걸로...

반세오.jpg

반세오는 베트남식 부침개? 인데요, 녹두가 들어간 반죽을 얇게 부쳐 그 위에 숙주와 삼겹살, 새우를 올린 요리입니다. 전체적으로 바삭바삭한 식감이라 저는 좋았지만, 같이간 친구는 입천장이 아팠다고 하더라고요...

메뉴1.jpg
메뉴2.jpg
맥주메뉴.jpg

이 외에도 월남쌈, 베트남 커피에 이어 크래프트 맥주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우후죽순 체인음식점이 넘쳐나는 가운데 독특한 분위기를 가진 베트남음식점 '레롯'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Sort:  

엇. 송도 사시나요?
저도 학교때문에 6년간의 송도러 생활을 했었지요 ㅎㅎ
오랜만에 송현아(송도현대아울렛;) 가보고 싶네요 ㅠㅠㅋ

앗 송현아 ㅋㅋㅋㅋ첨에 듣고 사람 이름인줄 알았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ㅋㅋ 송도 들르시면 꼭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오~ 완전 가게 분위기가 마음에 드는데요 ㅎㅎ
음식도 엄청 맛있어 보이네요.

넵~ 뭐하나 실패한 메뉴가 없습니다 ㅎㅎ

와~ 글도 잘 쓰시네요 ^^

muksteem 태그를 쓰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주소 :
이렇게 하면 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이벤트 당첨되셨습니다
https://steemit.com/kr/@no1smile/200
200스파 임대해드렸습니다.
4월27일까지 잘 쓰시기 바랍니다!

송도동이면 인천?? 인가요!!?
앞으로 서로서로 소통 합시다. 맞팔부탁드려도 될까요!?
보팅하고 가겠습니다!!

넵 인천입니다!!! 맞팔하겠습니다~!

팔로우하셔서 구경하고 보팅하고 갑니다.
송도 한번도 안가봤는데 가게되면 방문해봐야겠네요 ㅎㅎ
반갑습니다~:)

넵 반갑습니다~~~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13.33
ETH 2927.99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