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이들에게 받은 어버이 날 편지

in #kr6 years ago

아들 셋! 이라니 대단합니다!^^
3호가 여섯 살에 혼자 책을 읽다니 참 빠르네요.
저희 막내를 봐도 언니 오빠 있는 아이들이 역시 빨리 배우는 것 같아요.
저도 어제 받은 1호 2호 편지 자랑 좀 올려야겠네요 ㅋㅋ

Sort:  

어쩌다 보니 셋 모두 아들입니다. ㅎㅎㅎ;;
막내는 역시 큰 아이들 영향을 많이 받는 것 같아요~
확실히 모든 게 다 빠릅니다.
탄산음료 마시는 것도 빠르고... 게임도 빠르고..;; ㅎㅎ

빨라서 좋은 점도 많고 안 좋은 점도 물론 있죠(탄산음료 샅은 ^^) 저도 세 녀석들 보면 어찌 그리 다른지 신기하고 재미있습니다 ㅎㅎ

셋에서 공감대가 확 형성되네요! ㅋㅋ
진짜 아이들 다 개성도 다르고, 재미있죠.. : )

셋 아빠들끼리는 말 안 해도 통하지 않겠습니까? ^^
저희 둘 모두 언제나 홧팅! 입니다

화이팅입니다!! ^___________^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56858.44
ETH 2919.14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