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manizu)와 꽃(@directorbia)이 만난 콜라보 ~ 꽃같은그대(@xinnong)에게 선물을 ~

in #kr6 years ago

SAM_3595.JPG

안녕하세요 @directorbia 입니다
오늘은 기분좋은 하루를 마감하게 되었네요
포스팅했던 @manizu님과, 제가콜라보하여 서프라이즈의 주인공으로 선물하게된 스티밋인연 스티미언 @xinnong 님에게 감동카톡 문자가 도착하여 마니님과 제가 기분이 엄청 좋은 하루를 보낸 내용입니다.

나무와 꽃이 만나 ㅋ 꽃같은 신혼의 달콤함을 더욱 즐기라는 의미에서 드린
선물이 받는사람도 기분좋았겠지만 드리는 저희역시 너무 기분이 좋았답니다. ~
신농1.png
신농2.png
본인인지몰랐다는 신농님에 카톡을 보면서 ㅋㅋ 도착해구나 ~~~~ ^^ 하며
카톡 내용은 보여드리며 자랑질좀 하고있는중이예요 ^^
그 기쁨이 전해지는듯하지요 ? ^^
아마 이런 기쁨으로 소소한 서프라이즈를 계속 이어나가는거 아닌가 .... ㅋㅋㅋ 하는 생각도 들고
괜히 기분좋아져서요 ~ ^^

먼저 콜라보를 제안한건 스팀잇안에서 재주꾼들이워낙 많은지라
그 아트적인 작품세계에 비할대는 아니지만
나무와 꽃이 만나면 더할나위없이 좋지싶어 마니님께 제안을 드렸어요
사실상 펜을할까 아님 마니님에 다른 작품을 가지고 진행할까 고민도했었지만.
제가 펜을 주문하면서 같이 하면 좋겠다 싶었고 이미 조화로 기성품으로 나와있는 플라워 펜이지만.
마니님의 수작업 우드펜과 프리저버드가 만나면 너무 좋지싶어 말씀드렸는데
너무나 흥쾌히 응해주신 @mainzu님께도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그리고 너무 꽃과 잘어울리는 펜을 제작해주셔서
선물받은 신농님도 너무 감동이지 않을까해요 ~ ^^

KakaoTalk_20180520_153921656.jpg

처음에 @manizu님께서 보내주신 보라색 느낌에 펜을 보고 보라색 펜은
제가 말씀 드리지 않았는데도 신농님이 좋아 하시는 컬러를 알고 보내주시는것같아 신기했구요
나무 색에 퍼플느낌이 너무 오묘해서 사진상으로 봤을때도 너무 감동이었답니다.

그리고 사실상 고민도했어요
아직 받기전이라 컬러감이 강해서 어떤꽃으로 해드려야 하나도 고민보단
이렇게 이쁜 펜을 제가 망쳐놓는건아닐까하는 ㅋㅋ 괜한 걱정 이라해야하나 ㅋ

KakaoTalk_20180525_230345320.jpg

직접받은느낌이 사진으로 다못나와서 아쉬워요
@xinnong님의 이니셜이 써있는 펜은 그냥 이대로 보내드려도 더할나위없이 이뻤거든요 ^^

KakaoTalk_20180525_230344077.jpg

KakaoTalk_20180525_230341306.jpg

KakaoTalk_20180525_230341992.jpg
보자마자 작업에 들어갔고 신농님 스펠링을 안가리게 하기 위해 조금은 신경쓰였지만 ^^
본에 걸리적 거리진 않는지 써보기도 하고 ~ ^^
KakaoTalk_20180525_230323416.jpg

KakaoTalk_20180525_230322199.jpg

놔뒀을때 도 괜찮은지도 보고 ^^ 어딘가에 펜꽂이에 꽂아두면 이쁜지도 보고 하면서
한땀 한땀 ㅋㅋㅋ ㅋㅋㅋ
프리저버드로 마니님과의 이쁜 콜라보가 완성되어
신행에서 돌아왔는지 ㅋㅋ포스팅 기웃거리며 ㅋㅋ
받고 기분좋아할 새댁님을 상상하였답니다. ㅋㅋ 상대방 생각은 하지도 않았지만 ㅋㅋ

KakaoTalk_20180525_230301451.jpg

받고기뻐해주시는 모습에 더할나위없이 기분이 좋았어요
https://steemit.com/kr/@xinnong/manizu-directorbia
바로 포스팅해주신 답 메신저같은 포스팅도 너무 감동이구요 ~ ^^

스팀잇이란 공간에서의 인연이 사실상 참 묘하다는생각을 다시한번합니다.
나무쟁이지만 꽃을 사랑하는 @manizu님 꽃쟁이면서 나무를 무척애정애정하는 @dirctor
bia 나무도 사랑하고 꽃도 너무 사랑하는 새댁 @xinnong
다시한번 마니님과 신농님께 감사드립니다
관심이거든요 이건 ㅋ
스팀밋안에서 서로 얼굴을 모르면서 정보만 서로 공유하면서 지내는사이에서
이런 재미진 ♡ 관계도 형성이 된다는점
더많은 밋업과 소통을 통해 좋은 사람들끼리 많이 만나는 그런 커뮤니티가 되길 바래봅니다.

그리고 이번계기를 통해서 저희끼리의 가벼운 콜라보였지만
계속 선물드릴수있는 계기도 만들게 된것같구요
기분 좋습니다 ~~~~
받으면 기분좋을 펜이지 않을까요 ? ^^
하루종일 기분좋아 지는 날이네요 ~~~~~
룰루 랄라 ~

네임.png

Sort:  

@directorbia님과 @manizu님의 선물은 정말 @xinnong님에게는 의미있는 결혼선물일 것 같아요.
단순한 선물이 아님 정성과 마음이 느껴지는....
정말 훈훈한 사연 좋습니다.

롱다리님 감사드려요 ~~~ ^^ 같이 기뻐해주셔서 ~~~ 히히 더좋은 관계들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능력많으신분들도 많고 재주꾼들도 많고 좋은 분들도 많으 스팀잇에서요 ^^ 롱다리님도 함뵐수있는날이왓으면 싶어요 자주 못찾아가서 죄송해용 잘 못찾아가는 1인 ^^

너무 예쁘고 감동적이에요 ㅎㅎ 선물주시고 기분좋아하시는 모습이 너무 보기좋아요! 남은하루도 행복한하루되세요 :)

네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기분이 좋은게 선물 같아요 ~ ^^ 댓글이 다음날이 됬으니 ㅋㅋ 오늘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보기 좋아요 ☺️☺️☺️ 짱짱

스팀잇안에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길꺼예용 ^^ @nohah 님두요 ^^

와우 금손분들이 워낙 많으시니 콜라보가 가능하네요^^

네 ^^ 호돌박님도 금손이신거 아니세요 ~ ^^

의미있는 선물~참 보기좋고 정스런 스팀잇이네요 ㅎㅎ

네 의미가 좋은것같아요~ ^^ 스팀잇 커뮤니티안에 기분 좋은 글들 대화들이 많이 오고갔으면 좋겠어요 ~ ^^ 좋은 하루 보내세요 ^^

Congratulations @directorbi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ㅎㅎ능력자 비아님과 마니주님 덕분에 넘 행복합니다...❤❤

어여 어여 고고고 부산날씨가 너무 죽여요 ^^ ㅋ

저 이 펜을 보고 너무 부러웠었답니다
색도 너무 예쁘고 평생 의미있게
사용하실 것 같더라구요~
행복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마니님 펜은 언제든 가지실수있어요 ㅋㅋ ^^ 의미있는 펜은 만들어드리면되구요 ^^ 스팀잇 에서 좋은 인연만나세용 ^^ 저포함해서 ^^

신농님과 마니주님 포스팅보고 왔어요. 꽃을 다루시는군요. 멋져요!^^ 비슷한 시기에 스팀잇을 시작하셨네요. 자주 뵈어요. 팔로우할게요ㅎ

아쿠 안녕하세요 ~@kyslmate님 ^^ 바로 자주 자주 뵐라고 소통하였어요 ^^제가 자주 갈께요 ^^ 좋은 하루 보내세요 ^^ 감사해용

마니쭈님의 펜의 가치가 갈수록 높아지는 듯 싶습니다 ~^^
꽃이 달리니 더 이쁘네요 ~^^

감사합니다 ^^ 마니주님에 펜이 너무 퀄리티가 좋지요 ~~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873.38
ETH 3037.14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