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벼리의 일상 - "피곤한 하루"편

in #kr6 years ago

75B57621-A373-4735-9F08-E47CB9544322.jpeg

안녕하세요 개벼리입니다!!!

어제는 정말 말도 못하게 감정의 변화가 많았던 날이였던것 같습니다.

이브닝 출근과 동시에 갑자기 비상발전기가 자동으로 돌아가길래 예감이 좋지 않았는데 비상발전기를 끄는 순간 공장 전체가 꺼져버리면서 서비스되고 있던 가스들이 다 방출되면서 불이 붙고...엄청난 가스 방출음 때문에 공장이 폭발하는 줄 알았네요...

이건 도망가야되나 어쩌야되나...내가 도망가면 다른 사람들이 위험하고...순간 가족 생각도 나고...

짧은 고민 끝에 불이 나고 있는 타워로 달려가 질소와 스팀을 공급해주는데 열기가 상당하더라구요...

이 회사를 다닌지 6년째...작년에 한번 그리고 어제까지 두번째 보는 불이였습니다.

이런 상황은 아주 드문 경우라 회사 오래 다니신 분들도 겪어보기 힘든 상황이였답니다.

자세한 부분은 언급할 수 없으나 회사에서 취급하는 가스 특성상 불이 붙으면 위험한지라...ㅜ

어쨌든 무사히 다친사람도 없이 잘 해결되긴 했지만 미친듯이 뛰어나니고 조치 취하느라 몸이 녹초가 되어있더라구요.

피곤한 몸을 이끌고 집에 들어가니 모두 잠들어 있어 씻고나와 맥주한잔과 함께 "나의 아저씨"를 시청하며 외로움과 피곤함을 달랬답니다.ㅋ

어쨌든 오늘도 이렇게 글을 쓰고 가족들을 볼 수 있고 일을 하고 있다는거에 감사하네요..😊


Sort:  

어우..정말 다행이네요 ㅜㅜ
진짜 조심조심하셔야겠어요...
가족이 있기에 더욱 더 조심하고, 조심하고!!!!!

진짜로 다행입니다!! ㅜㅜ

제가 조심해서 이런일들이 일어나지 않는다면 좋겠지만.,
여러가지 변수가 많은 곳이라...ㅜ
어쨌든 진짜 다행입니다!!!

안다치고 무사하셔서 다행입니다
애쓰셨어요~

진짜 다행이죠.ㅜ
지옥같은 하루였답니다.ㅜ

아이고~큰일날뻔하셨네요ㅜㅜ
다신 그런 일이 생기지 않길 바랄게요~

다신 없었으면 하네요..
제발...ㅜ

고생했습니다!!!

그래요...ㅜ

정말 그 순간 오만가지생각이 다 나셨겠어요. 잘 해결되어서 다행이에요. ㅠㅠㅠㅠㅠㅜ 많이 놀라셨겠어요. 토닥토닥...

놀라 자빠질 뻔 했지요...
뒷걸음질 치다 계속 뛰어다녔네요...

정말 무사해서 다행이예요. ㅠㅠㅠㅠ
집에 돌아오셔서 긴장이 다 풀려버렸을거같아요

긴장 풀리니 몸이 녹초가 되있더라구요.ㅜ
진짜 별일 없어서 다행이였답니다.

순간 생각이 많이 스쳐 지나 가면서도, 그냥 도망 못 가게 되지요.
무탈하다니 다행입니다. ^^

도망갈수도 있지만 제가 도망가버리면 대책이 없는 상황이라...ㅜ 인명피해없어서 다행이였죠!!!

큰일이안나천만다행입니다 얼마나놀라셨을지...가족들품에서푹쉬세요 다시한번정말다행이네요 휴

그러게요....다시는 이런일이 벌어지지않았으면 하네요.ㅜ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놀라기도하고 많이힘드셨겠어요 집에돌아와서는 긴장이풀려 녹초가되지않았을까 싶네요 아무쪼록 무슨일없는게 다행이지만 항상 조심하도록 노력해야할듯해요 무쪼록 아무일없어서 다행이네요

다시는 이런일이 없어야겠죠!!!
집에 도착하니 진짜 녹초가 되있었답니다...ㅜ
어쨌든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407.27
ETH 3219.07
USDT 1.00
SBD 4.34